-마지스레네 고기능 립케어-
고기능성 화장품 마지스 레네가 가을철 건강한 입술 관리를 원하는 여성들을 위해 기능성 립 미스트 제품 ‘립 쇽 엑스트라 립 케어’를 최근 출시했다. 순도 높은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카모마일 에센셜 오일, 망고 버터가 함유된 스페셜 립 케어 제품이다. 15g 1만원.
-하겐다즈 ‘베리즈 앤 크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업체 한국하겐다즈가 총 4종의 천연과일 퓌레(과일 채소류를 갈아 만든 재료)를 19% 함유한 ‘베리즈 앤 크림’ 아이스크림을 최근 국내에 처음 선보였다.
퓌레에 포함된 블랙베리, 스트로베리, 라즈베리, 블루베리 등은 최근 식음료업계에 불고 있는 웰빙 열풍에 따라 주목 받는 과일이다. 3,300원.
-청정원 ‘대장금 오곡군만두’-
청정원은 ‘대장금 오곡 군만두’를 최근 출시했다. 이 제품은 현미, 흑미, 율무, 수수, 조 등 다섯 가지 곡물로 만두피를 빚어 빛깔이 노랗고, 씹는 느낌이 더욱 쫄깃하고 바삭하다. 350g 3,000원, 700g 5,800원.
-피자헛 ‘홈샘플러’ 출시-
한국 피자헛은 집에서도 바비큐 폭립, 버팔로 윙, 치킨텐더 등 애피타이저 메뉴 3가지를 모두 맛볼 수 있는 ‘홈 샘플러’를 내놓았다.
오븐에 구워 담백하고 부드러운 육질을 실속있게 즐길 수 있는 ‘바비큐 폭립’, 매콤하고 쫄깃한 ‘버팔로 윙’, 부드러운 닭 가슴살 ‘치킨 텐더’ 각 4조각과 허니 머스터드, 바비큐 소스를 푸짐하게 담아 9,900원에 제공한다.
-LG생활건강 ‘수려한 자우크림’-
LG생활건강이 고급 한방크림인 ‘수려한 자우(慈雨) 크림’을 최근 출시했다. ‘수려한 자우크림’의 주요 성분은 ‘송로버섯’이다. 송로버섯은 세계 3대 진미로 알려져 있는 고급 식용버섯으로, 땅속의 다이아몬드라 불리며 ㎏당 1억원을 호가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우리나라에서는 전혀 나지 않아 더욱 귀하다. 사람의 기운을 보충하는 강력한 한약재로 사용되며, 피부 속 수분을 유지시켜 주고, 잔주름이 많거나 탄력이 부족한 피부에 좋다.
-배스킨라빈스 ‘키즈페스티벌’-
배스킨라빈스는 9월부터 세 달 동안 ‘키즈 키즈 페스티벌’을 개최, 어린이를 위한 스페셜 케이크 2종을 출시하고 아기자기한 장난감을 함께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다. 여자 어린이를 위해서는 ‘마이 걸 케이크’를 준비했다. 아이스크림 케이크 상단에 축소판 뚱이 인형을 올렸다. ‘마이 걸 케이크’를 구매하면 9월에는 신부 드레스를, 10월에는 교복을, 11월에는 산타복을 입은 뚱이 인형을 각각 제공한다. 남자 어린이를 위해서는 직접 케이크를 조립할 수 있는 ‘씽씽 레이싱 카 케이크’를 준비했다. 각 1만7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