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속에 나오는 연예인 집이나 드라마 상에서 나오는 집을 보면 우리 집도 저렇게 꾸밀 수 없을까 하고 동경하게 된다. 꾸미고는 싶은데 마땅히 손재주가 없고 그렇다고 평수를 늘려 이사를 가는 건 현실상 어렵다.
특히나 그런 집들은 공간 활용을 잘하고 베란다에 정원이나 화단덮개 또는 베란다를 거실과 연결해 탁 트인 특징들을 볼 수 있다. 내 손으로 할 수 없는 시공을 어디에 맡겨야 할까 고민하는 사람들의 희망, 필앤드필이 있다.
베란다전용마루 화단덮개 베란다평상의 선두주자 필앤드필(필&PILl, 대표 최재필)은 20년의 노하우로 [경향닷컴 2008년 하반기 유망 브랜드대상] 인테리어 분야에 선정되면서 신뢰를 받고 있는 업체이다.
필앤드필(www.pil04.com)은 지난 20여 년 동안 소나무, 물푸레나무, 박달나무, 오리나무, 자작나무, 히노끼(편백나무) 적삼목, 대나무 등 많은 목재를 목재계통 현장에서 직접 체험 취급 하였으며, 목재에 관한 누구보다 더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로 설립한 고품격 베란다평상, 화단덮개, 베란다 전용마루, 실내 외 정자 전문 시공회사로서 “국보 제32호 팔만대장경”을 만든 자작나무 원목을 중심으로, 히노끼(편백나무)자재를 판매 및 전문으로 시공하는 업체이다.
필앤드필 베란다평상, 화단덮개, 베란다전용마루는 고품격 원목을 사용하며, 목재 표면보호 및 수분에 강한 친환경 uv코팅이 된 최고급 자재만을 사용 시공하며, 사회적으로 성공했다고 자부하는 중·상류층에서 선호하는 대표 브랜드이기도 하다.
베란다라는 공간에 고품격 원목마루를 시공할수 있는 전문 기술인력이 우리나라에 턱없이 부족한것이 현실이다.
‘고객우선, 가치창조’라는 사훈의 필앤드필은 고품격 공간연출을 창조하여, 고객 주거공간의 가치를 더 높이는데 앞장서는 필앤드필’이라는 이념 마인드로 임하고 있다고 한다.
필앤드필의 최재필 대표는 “모든 업체가 그러하듯이 그 분야의 전문기업만이 신뢰를 받고, 믿음이 가는 기업임을 전해주고 싶다.”고 힘 있게 말했다.
비싼 비용을 들인다고 안전하고 깔끔한 시공이 되는 것은 아니다. 그동안의 노하우와 신뢰 있는 업체 선정도 중요하다. 인테리어의 생명이라고도 할 수 있는 깔끔한 마감재로 베란다평상의 시공 전문 업체 필앤드필로 넓게 트인 공간과 내 집의 분위기를 확 바꿔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