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향신문

‘긴급분석’ 데뷔 50주년 가왕 조용필



완독

경향신문

공유하기

닫기

보기 설정

닫기

글자 크기

컬러 모드

컬러 모드

닫기

본문 요약

닫기 인공지능 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 본문과 함께 읽는 것을 추천합니다.
(제공 = 경향신문&NAVER MEDIA API)

내 뉴스플리에 저장

닫기

‘긴급분석’ 데뷔 50주년 가왕 조용필

☞ ‘연예가 하이스쿨’ 팟캐스트 듣기

경향신문 유일의 대중문화 전문 팟캐스트 <연예가 하이스쿨>, 이번 주는 연예가 이슈 특집과 함께 인물탐구에서 데뷔 50주년을 맞은 가수 조용필을 분석합니다.

우선 이번 주 연예가 이슈에서는 공교롭게도 스포츠경향 엔터부 기자들이 모두 관여된 이슈들이 주요 뉴스로 올랐습니다. 이번 주 MBC 시사고발 프로그램 <PD수첩>을 통해서 다시 점화된 가수 박봄의 암페타민 성분 약품 밀반입 의혹에 대해 분석합니다. 그리고 지난 25일 같은 그룹 출신인 투애니원 멤버 산다라박이 참여한 JTBC 뷰티프로그램 <미미샵> 제작발표회에서 있었던 관련 질문과 관련한 해프닝을 전합니다.

또한 결혼 3년 만에 안타까운 파경 소식을 전했던 방송인 김경란과 전 국회의원 김상민 의원의 소식 그리고 같은 날 교제 3개월 만에 결별소식을 전한 스포테이너 신수지와 그룹 비스트 출신의 가수 장현승의 상황도 전해드립니다.

‘인물탐구’ 시간에는 올해로 데뷔 50주년을 맞아 각종 이벤트를 펼치고 있는 가수 조용필을 분석합니다. 그의 경력과 살아온 과정, 주요 성과 등을 전하고 ‘조용필 50주년 추진위원회’ 관계자와의 전화 인터뷰를 통해 추진위원회 결성과정과 하는 일, 조용필 50주년을 맞은 소회 등을 듣습니다.

  • AD
  • AD
  • AD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