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향신문

현대차·BTS, 세계환경의날 ‘글로벌 수소 캠페인’ 영상 공개



완독

경향신문

공유하기

닫기

보기 설정

닫기

글자 크기

컬러 모드

컬러 모드

닫기

본문 요약

닫기 인공지능 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 본문과 함께 읽는 것을 추천합니다.
(제공 = 경향신문&NAVER MEDIA API)

내 뉴스플리에 저장

닫기

현대차·BTS, 세계환경의날 ‘글로벌 수소 캠페인’ 영상 공개

현대차·BTS, 세계환경의날 ‘글로벌 수소 캠페인’ 영상 공개

현대자동차가 5일 ‘세계 환경의날’을 맞아 방탄소년단(BTS)이 참여한 ‘글로벌 수소 캠페인’ 디지털 영상을 공개한다고 4일 밝혔다.

영상에는 수소의 근원인 물을 활용해 수소의 의미를 전달하는 내용이 담겼다. BTS 멤버들은 ‘작은 물 한 방울이 지속 가능한 미래를 만들 수 있다’는 메시지를 비롯, 수소 에너지로 그려갈 미래에 대한 희망을 전한다. 영상에는 물 이외의 오염물질을 배출하지 않는 수소전기차 ‘넥쏘(NEXO)’도 등장한다.

현대차는 이달 19일까지 고객이 참여하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이벤트 ‘#PositiveEnergy 챌린지’를 실시한다. 영상 속 BTS의 메시지를 듣고 그 뒤를 이어 노래를 부르는 영상을 직접 찍어 동영상 소셜미디어 ‘틱톡’을 통해 공유하는 이벤트다.

  • AD
  • AD
  • AD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