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싱가포르 비샨 최대 쇼핑몰에 ‘쉐이크쉑 9호점’ 개점

고객들이 SPC그룹이 최근 오픈한 쉐이크쉑 싱가포르 9호점 정션8에서 줄을 서서 차례를 기다리고 있다.

고객들이 SPC그룹이 최근 오픈한 쉐이크쉑 싱가포르 9호점 정션8에서 줄을 서서 차례를 기다리고 있다.

SPC그룹은 최근 쉐이크쉑(Shake Shack) 싱가포르 9호점 정션8(Juction 8)점을 열었다.

쉐이크쉑 정션8점은 싱가포르 중부에 위치한 대규모 주거단지 비샨 지역의 최대 규모 쇼핑몰 정션8 쇼핑몰 1층에 324㎡, 104석 규모로 자리 잡았다. 이 점포는 다양한 높이에서 여러 방향으로 교차하는 비샨 지역 도로의 모양에 영감을 받아 도시적인 느낌으로 천장과 벽·조명 등을 꾸몄다. 벽면에는 싱가포르의 젊은 일러스트레이터 던 앙과 협업을 통해 다채로운 모양과 선을 활용해 비샨 지역의 도로를 그려낸 작품을 전시한다. 이 점포 오픈을 기념해 한정판 콘크리트(아이스 디저트) 후 에잇 마이 쿠키(Who 8 my Cookies)도 선보였다.

SPC그룹 관계자는 “기존 상업지역뿐만 아니라 주거 단지 인근의 쇼핑몰에도 쉐이크쉑 매장을 오픈했다”면서 “글로벌 사업의 성장축 중 하나인 동남아시장 확대를 위해 싱가포르 내 SPC그룹의 사업 영역을 적극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싱가포르 내 쉐이크쉑 사업 운영권을 보유하고 있는 SPC그룹은 2019년 4월 주얼창이에 싱가포르 1호점을 오픈한 이후 3년 만에 주요 상권에 9개 매장을 오픈하며 국내에 이어 싱가포르에서도 성공적으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한편 SPC그룹 던킨에서 할로윈을 맞아 호박머리 아이콘을 활용한 잭 오 랜턴 필드를 포함한 할로윈 도넛 4종을 시즌 한정으로 출시했다.

잭 오 랜턴 필드는 할로윈 분위기를 더하는 붉은빛의 블러드 오렌지 커스터드 필링을 채운 도넛 위에 마치 호박 속을 파낸 듯한 모양의 잭 오 랜턴 초콜릿 사인판을 얹은 쉘 도넛이다.

도넛뿐만 아니라 할로윈 분위기를 담은 음료 잭 오 랜턴 아이스티 4종도 만나볼 수 있다. 할로윈을 대표하는 이미지의 잭 오 랜턴의 모습을 담은 얼음이 들어간 것이 특징이며 구아바·샤인머스캣·오렌지·피치 등으로 구성됐다.

SPC

Today`s HOT
사이클론 알프레드로 인한 해안 침식 모습 더 나은 복지와 연금 인상을 원하는 프랑스 시민들 오슬로에서 이루어진 우크라이나-노르웨이 회담 평화를 위해 심어진 붉은 깃발
런던의 어느 화창한 날, 공원에서의 시민들 텍사스 주 산불, 진압 위해 작업하는 대원들
대피 명령 경보 떨어진 베이트 하눈을 떠나는 사람들 런던에서 열린 춘분식
예루살렘에서 일어난 전쟁 종식 시위 라마단을 위한 무료 문신 제거 서비스 175명씩 전쟁 포로 교환, 돌아온 우크라이나 군인들 달러와 연료 부족난을 겪는 볼리비아 사람들
경향신문 회원을 위한 서비스입니다

경향신문 회원이 되시면 다양하고 풍부한 콘텐츠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 퀴즈
    풀기
  • 뉴스플리
  • 기사
    응원하기
  • 인스피아
    전문읽기
  • 회원
    혜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