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향신문

이재명, 오늘 문재인 전 대통령 만난다···통합 행보



완독

경향신문

공유하기

닫기

보기 설정

닫기

글자 크기

컬러 모드

컬러 모드

닫기

본문 요약

닫기
인공지능 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 본문과 함께 읽는 것을 추천합니다.
(제공 = 경향신문&NAVER MEDIA API)

내 뉴스플리에 저장

닫기

이재명, 오늘 문재인 전 대통령 만난다···통합 행보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1일 경남 김해시 진영읍 봉하마을 노무현 전 대통령 묘역 참배 후 권양숙 여사 예방에 앞서 지지자에게 인사하고 있다.  연합뉴스 사진 크게보기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1일 경남 김해시 진영읍 봉하마을 노무현 전 대통령 묘역 참배 후 권양숙 여사 예방에 앞서 지지자에게 인사하고 있다. 연합뉴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2일 경남 양산 평산마을에서 문재인 전 대통령을 예방한다. 오는 10~12일 검찰 출석을 앞두고 당내 통합 행보에 나서는 것으로 풀이된다.

이 대표는 이날 오전 부산 현장 최고위원회의를 열고, 경남 양산 평산마을 사저로 이동해 문 전 대통령과 점심식사를 함께한다. 지난해 8월28일 당대표로 선출된 후 4개월 만의 만남이다.

이 대표는 오후에는 경남 창원에서 청년들과 정책간담회를 하고, 지지자들과 만나는 ‘국민보고회’ 행사를 연다.

이 대표는 전날엔 경남 김해시 진영읍 봉하마을에서 고 노무현 전 대통령 묘역을 참배하고 권양숙 여사를 예방했다. 이 대표는 노 전 대통령 사저에서 특별사면된 김경수 전 경남지사와도 조우해 덕담을 나눴다.

  • AD
  • AD
  • AD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