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향신문

[2023 경향광고대상] KT & G - 미래비전 달성 의지, 감성적으로 표현



완독

경향신문

공유하기

닫기

보기 설정

닫기

글자 크기

컬러 모드

컬러 모드

닫기

본문 요약

닫기 인공지능 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 본문과 함께 읽는 것을 추천합니다.
(제공 = 경향신문&NAVER MEDIA API)

내 뉴스플리에 저장

닫기

[2023 경향광고대상] KT & G - 미래비전 달성 의지, 감성적으로 표현

[2023 경향광고대상] KT & G - 미래비전 달성 의지, 감성적으로 표현

먼저 경향신문 기업PR상 수상의 영예를 안겨주신 많은 분께 다시 한번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KT&G는 도전적이고 혁신적인 경영으로 국내 시장점유율 1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해외시장을 공격적으로 개척해 진출 국가가 135개국에 이르는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했습니다.

기업PR상을 수상한 광고는 KT&G 미래비전의 핵심가치와 주요 성과를 쉽고 명확하게 표현하기 위해 별자리와 밤하늘 콘셉트를 적용했습니다. 이를 통해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는 KT&G의 위상과 미래 기업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KT&G와 함께 글로벌 시장에 도전할 인재를 모집한다는 내용을 ‘KT&G와 글로벌 Top-tier를 향해 도전할 주인공을 찾습니다’는 직관적 광고카피를 사용하면서 KT&G의 우수 인재 채용에 대한 열정과 의지를 감성적으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디자인 측면에서는 국내외 주요 성과를 별자리와 빌딩 조명을 활용해 시각적 효과를 극대화하고 트렌디한 이미지로 구현했습니다. 특히 별의 밝기 강도와 위치를 균형적으로 배치해 미래비전, 글로벌 Top-tier, 수출성과 등 핵심 키워드의 주목도를 높인 점이 눈에 띕니다.

KT&G는 투명한 지배구조와 환경경영, 적극적인 CSR활동 등 ESG경영도 활발하게 펼치고 있습니다. 그 결과 세계적인 투자정보 제공기관인 MSCI가 실시한 ESG 지수 평가에서 국내 기업으로 최고 등급인 AA를 2021년부터 3년 연속 획득했으며 한국ESG기준원에서 실시한 ESG 평가에서는 올해 통합 A+등급을 받았습니다.

앞으로도 KT&G는 지속적인 성과 창출과 주주가치를 높여 글로벌 Top-tier 기업으로서 위상을 높여가겠습니다.

김승택 커뮤니케이션실장

김승택 커뮤니케이션실장

  • AD
  • AD
  • AD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