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8월 6일

정동진독립영화제 특별단편전

■독립영화관(KBS1 오후 11시) = 정동진독립영화제 배리어프리 특별단편전이 방영된다. 배리어프리 영화란 화면 설명 음성해설과 정보 자막을 넣어 모든 사람이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영화를 말한다. 한원영 감독의 <심장의 벌레>, 김선빈 감독의 <수능을 치려면>, 김효준 감독의 <자르고 붙이기>가 소개된다. <자르고 붙이기>는 고시원에 사는 엄마와 아들이 짊어져야 하는 감정의 무게를 이야기한다.

학폭 가해자 동창, 기간제 교사로

■드라마 스페셜 셀렉션 ‘나의 가해자에게’(KBS2 오전 11시) = 고등학교 기간제 교사 송진우(김대건)는 2학년 3반 담임이자 학교폭력 업무를 맡았다. 어느 날 진우는 새로 온 기간제 교사 유성필(문유강)을 복도에서 마주친다. 진우는 자신을 알아보지 못하는 성필에게 괴롭힘을 당했던 학창 시절이 떠오른다. 성인이 되어 다시 만나게 된 둘은 올해 나게 될 정교사 선발인원을 놓고 겨루게 된다.


Today`s HOT
진화율 진척, 추가 확산 막으려는 장병들과 시민들 이드 알피트르에 앞서 옷을 구매하려는 여성들 봄을 맞이하는 준비하는 보트 수리공 남미 볼리비아, 우기로 침수된 거리..
베네수엘라 이민자 지지 시위 용암 분출 잦은 하와이 킬라우에아 화산
역사적으로 중요한 날, 방글라데시 독립기념일 잠시나마 쉬어가는 란체론 해변
산업단지 프로젝트 기념식 위해 베트남 방문한 싱가포르 총리 올해의 신간 홍보 준비하는 라이프치히 도서전 신기한 영국의 소인국 레고랜드, 사람들의 관심을 끌다. 벚꽃이 만개한 이탈리아 토리노 공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