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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매장에서 힐링하며 가전 체험하는 ‘리프레쉬 룸’ 운영

LG전자가 나만의 공간에서 휴식을 취하며 다양한 가전제품을 경험하는 체험공간 ‘리프레쉬 룸’을 선보인다. LG전자 제공

LG전자가 나만의 공간에서 휴식을 취하며 다양한 가전제품을 경험하는 체험공간 ‘리프레쉬 룸’을 선보인다. LG전자 제공

LG전자는 휴식을 취하며 다양한 가전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리프레쉬 룸’을 LG전자 베스트샵에서 새롭게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리프레쉬 룸은 바쁜 일상에 쫓기는 소비자들이 여유있게 가전제품을 체험하면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스타일러’와 ‘슈케어’로 외투와 신발을 관리하며, ‘안마의자’에 앉아 ‘엑스붐 360’으로 좋아하는 음악을 감상하거나 ‘스탠바이미’로 원하는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다. 쾌적한 온도와 공기 질을 조절해 주는 ‘에어로타워’와 ‘에어로퍼니처’도 경험할 수 있다.

공간은 고객의 편안한 힐링을 돕기 위해 밖에서 보이지 않는 프라이빗 형태의 1인룸 또는 2인룸으로 구성돼 가족, 연인, 친구 등과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체험 후 매장에서 바로 구매 상담을 받을 수 있다.

LG전자 베스트샵 강남본점·강서본점·강동본점·부평구청점·북대구본점·부산본점에서 운영하며, 오는 11일부터 LG전자 홈페이지에서 이용 신청을 받는다. 한 번에 30분씩 이용할 수 있다.

최근 고객 경험을 강조하고 있는 가전사들은 다양한 체험 공간을 마련하고 있다. LG전자는 제품을 자유롭게 빌려 이용하고 제품 체험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는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의 ‘그라운드220’, 서울 동대문구 경동시장에 있는 레트로 콘셉트의 이색경험공간 ‘금성전파사 새로고침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LG전자 베스트샵을 운영하는 하이프라자 박내원 대표는 “LG전자의 제품과 서비스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다양한 공간을 마련해 색다른 고객경험을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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