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뱅앤올룹슨'이 10일 서울 강남구 뱅앤올룹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맞춤형 제품을 제작할 수 있는 '아틀리에’ 론칭 행사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서 덴마크의 아틀리에 총괄 디렉터 마시모(사진)가 맞춤형 제품, 고객 스타일 반영제품, 아틀리에 리미티드 에디션 베오사운드 2 그라디언트 컬렉션 등을 소개했다. 사진=뱅앤올룹슨 제공
뱅앤올룹슨, 맞춤 제작 프로그램 ‘아틀리에’ 론칭
공유하기
보기 설정
글자 크기
보통
크게
아주 크게
컬러 모드
라이트
다크
베이지
그린
컬러 모드
라이트
다크
베이지
그린
본문 요약
내 뉴스플리에 저장
입력 2025.02.10 13:44
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뱅앤올룹슨'이 10일 서울 강남구 뱅앤올룹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맞춤형 제품을 제작할 수 있는 '아틀리에’ 론칭 행사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서 덴마크의 아틀리에 총괄 디렉터 마시모(사진)가 맞춤형 제품, 고객 스타일 반영제품, 아틀리에 리미티드 에디션 베오사운드 2 그라디언트 컬렉션 등을 소개했다. 사진=뱅앤올룹슨 제공
뉴스레터 구독이 완료되었습니다.
개인정보 이용 목적- 뉴스레터 발송 및 CS처리, 공지 안내 등
개인정보 수집 항목- 이메일 주소, 닉네임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 해당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단,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일정기간 동안 개인정보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그 밖의 사항은 경향신문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준수합니다.
경향신문의 새 서비스 소개, 프로모션 이벤트 등을 놓치지 않으시려면 '광고 동의'를 눌러 주세요.
여러분의 관심으로 뉴스레터가 성장하면 뉴욕타임스, 월스트리트저널 등의 매체처럼 좋은 광고가 삽입될 수 있는데요. 이를 위한 '사전 동의'를 받는 것입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광고만 메일로 나가는 일은 '결코'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