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신화월드 측은 “저출산 시대 임산부와 영유아, 어린이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와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제주신화월드가 저출산 시대, 예비 엄마와 아이를 위한 특별한 혜택과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선사하며 가족 친화 복합리조트로서의 입지를 다진다.
최상급의 식자재로 완성된 프리미엄 뷔페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과 신선한 해산물로 건강한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랜딩 다이닝’에서는 런치와 디너를 이용하는 임신부에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임신부와 함께 해당 뷔페 방문 시 최대 5인까지 20%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또한 가족 여행객에게 최적화된 프리미엄 리조트 신화관과 편안함으로 3대 가족 여행객에게 최고의 선택으로 사랑받는 서머셋, 합리적인 가격으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랜딩관에 투숙하는 임신부는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또는 얼리 체크인, 레이트 체크아웃 중 현장 상황에 따라 선택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신화테마파크를 방문하는 임신부는 무료로 입장 가능하며 임신부와 동행한 방문객이 빅3 티켓을 구매할 시 자유 이용권으로 업그레이드가 된다. 해당 혜택은 최대 4인까지 가능하다. 더불어 프라이빗하게 영화 관람을 할 수 있는 JSW 씨네라운지에서는 매주 토요일 임산부에게 무료로 영화 관람을 할 수 있도록 했다. 해당 서비스는 현장에서 발권받을 수 있다.
한편 ‘신화 액티비티’에서는 매월 다양한 콘텐츠로 어린이들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한다.
아이들의 신체, 정서, 인지 및 언어 발달에 도움을 주는 체험 프로그램인 신화 액티비티는 익스플로러, 쿠킹 클래스, 크래프트의 콘텐츠로 구성됐다.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어린이들은 인터렉티브 북, 미디어 콘텐츠와 유아 교구가 가득한 다목적 공간 ‘키즈앤패밀리 라운지’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