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향신문

소비자 성원에 ‘미노스 바나나우유’ 12년 만에 재출시



완독

경향신문

공유하기

닫기

보기 설정

닫기

글자 크기

컬러 모드

컬러 모드

닫기

본문 요약

닫기
인공지능 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 본문과 함께 읽는 것을 추천합니다.
(제공 = 경향신문&NAVER MEDIA API)

내 뉴스플리에 저장

닫기

소비자 성원에 ‘미노스 바나나우유’ 12년 만에 재출시

서울우유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성장기 어린이와 장 건강을 챙기는 가족 구성원까지 폭넓은 고객 수요를 반영해 미노스 바나나우유와 장 건강을 고려한 유산균 음료 듀오안얌얌을 출시했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성장기 어린이와 장 건강을 챙기는 가족 구성원까지 폭넓은 고객 수요를 반영해 미노스 바나나우유와 장 건강을 고려한 유산균 음료 듀오안얌얌을 출시했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이 다양한 소비층을 만족시키는 맞춤형 유제품 라인업을 확장하며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이에 바쁜 현대인부터 성장기 어린이, 장 건강을 챙기는 가족 구성원까지 폭넓은 고객층을 고려해 다양한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그 일환으로 부드럽고 깊은 풍미를 살린 미노스 바나나우유와 장 건강을 고려한 유산균 음료 듀오안얌얌을 출시했다.

미노스 바나나우유는 1993년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제품이다. 2012년 단종된 이후에도 소비자들의 판매 요청이 끊이지 않자 12년 만에 전격 재출시했다.

다시 돌아온 미노스 바나나우유(235㎖)는 국산 원유 함유량을 86%까지 높이고 바나나 과즙을 더해 더욱 깊고 진한 바나나 풍미를 구현했다. 기존 바나나우유보다 원유 함량을 대폭 늘려 신선하고 진한 우유 본연의 맛을 강조했다. 바나나의 달콤함과 우유의 고소함을 균형 있게 조화시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듀오안얌얌은 서울우유가 유산균 전문 브랜드 듀오락과 협업해 개발한 유산균 음료로, 장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해 탄생했다. 최근 건강 관리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증가하면서 유산균이 함유된 식품을 선호하는 수요 또한 지속적으로 확대되고 있다. 이에 서울우유는 유산균을 보다 쉽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듀오안얌얌을 기획했다.

이 제품은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유산균을 포함하고 있으며, 유산균 특유의 맛을 줄여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됐다. 또 상큼한 맛을 더해 아이부터 성인까지 온 가족이 마실 수 있는 균형 잡힌 음료로 출시된 점이 특징이다.

  • AD
  • AD
  • AD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