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향신문

신화월드, 식목일 맞아 ‘초록 탐정단’ 모집



완독

경향신문

공유하기

닫기

보기 설정

닫기

글자 크기

컬러 모드

컬러 모드

닫기

본문 요약

닫기 인공지능 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 본문과 함께 읽는 것을 추천합니다.
(제공 = 경향신문&NAVER MEDIA API)

내 뉴스플리에 저장

닫기

신화월드, 식목일 맞아 ‘초록 탐정단’ 모집

입력 2025.03.26 10:11

신화월드가 자연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활동을 하는 ‘초록 탐정단’을 모집한다.

신화월드가 자연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활동을 하는 ‘초록 탐정단’을 모집한다.

제주신화월드가 식목일을 앞두고 아름다운 녹색 지구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캠페인을 진행한다.

신화 액티비티에서는 자연의 소중함을 느끼고 가까워질 수 있는 초록 탐정단을 모집한다. 제주신화월드 조경 전문가가 직접 참여하여 제작한 식물도감 워크북을 따라 전문 강사의 해설과 함께 식물을 탐험하는 프로그램이다.

참가자들은 제주에서 자생하는 꽃과 나무에 대해 배우고 직접 손으로 만져보고 향기를 맡아보는 등 식물 관찰 기회를 얻는다. 식물 탐정이 돼 수행하는 미션과 함께 나만의 테라리움도 완성할 수 있다. 해당 프로그램은 4월 5일과 6일 오전 10시 30분, 오후 2시 30분에 진행된다.

부모와 자녀가 함께 온 가족이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식목일 기념 키즈 클래스도 진행된다. 이끼, 조개껍데기, 나뭇가지, 점토 등 다양한 천연 자연 재료를 활용하여 나만의 입체 정원을 만드는 시간이다. 4월 5일과 6일 오후 12시부터 진행된다.

한편 제주신화월드는 ESG 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친환경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3월 22일 글로벌 캠페인 ‘어스 아워’에 동참 오후 8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4개의 호텔과 워터파크, 테마파크 등 리조트 내 불필요한 조명을 끄거나 조도를 낮췄다.

또한 객실 정비 혹은 리넨 교체 서비스를 받지 않는 고객에게 체크아웃 연장 서비스 또는 탐모라 찜질방 이용권, 시그니처 칵테일 이용권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씨네라운지 더 코브와 랜딩 라운지에서 개인 텀블러를 지참하고 제조 음료를 주문하면 할인받을 수 있다.

  • AD
  • AD
  • AD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