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향신문

스타벅스 ‘3일의 기회’ 잡아라…15일까지 e-프리퀀시 스티커 ‘2배 적립’



완독

경향신문

공유하기

닫기

보기 설정

닫기

글자 크기

컬러 모드

컬러 모드

닫기

본문 요약

닫기

스타벅스 코리아가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을 대상으로 제조 음료 구매 시 e-프리퀀시 스티커를 더블로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펼친다.

13일 스타벅스에 따르면 행사 기간 중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이 등록된 계정으로 매장에서 판매되는 모든 제조 음료를 구매하면 e-스티커를 음료 1잔당 2장씩 적립할 수 있다.

미션 음료 구매 시 미션 e-스티커가, 일반 음료 구매 시 일반e-스티커가 구매 잔 수에 따라 두 배 적립된다.

인공지능 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 본문과 함께 읽는 것을 추천합니다.
(제공 = 경향신문&NAVER MEDIA API)

내 뉴스플리에 저장

닫기

스타벅스 ‘3일의 기회’ 잡아라…15일까지 e-프리퀀시 스티커 ‘2배 적립’

“단 3일간의 기회를 잡아라”

스타벅스 코리아가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을 대상으로 제조 음료 구매 시 e-프리퀀시 스티커를 더블로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펼친다.

13일 스타벅스에 따르면 행사 기간 중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이 등록된 계정으로 매장에서 판매되는 모든 제조 음료를 구매하면 e-스티커를 음료 1잔당 2장씩 적립할 수 있다. 미션 음료 구매 시 미션 e-스티커가, 일반 음료 구매 시 일반e-스티커가 구매 잔 수에 따라 두 배 적립된다.

미션 음료는 여름 프로모션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 ‘더블 머스캣 블렌디드’ 3종과 리저브 음료, 프라푸치노 및 블렌디드 제조 음료다.

지난 2013년부터 진행해온 여름 e-프리퀀시는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해 총 17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 e-프리퀀시를 완성하면 감사의 의미를 담아 증정품을 선물하는 행사다.

올해는 지난 5월 라코스테와 협업해 선보인 와이드 폴딩 체어, 멀티플백, 트렌타월 등 총 8종을 증정품으로 준비했다.

e-스티커를 완성해 다른 8종의 증정품을 예약했거나 증정품 교환 가능한 e-쿠폰을 보유한 고객이 제조 음료 3잔 구매 시 예약할 수 있는 와이드 폴딩 체어 사이드 포켓도 있다.

스타벅스 e-프리퀀시는 매년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올 여름에는 프리퀀시가 시작된 지 3주째인 6월 11일 기준 전년 동기 대비 e-스티커 발급이 10% 이상 증가했다. e-스티커 17장을 모두 완성한 고객도 50% 이상 늘어났다.

배달비 무료 혜택은 회원 등급과 관계없이 스타벅스 회원 전용 배달 앱 서비스인 딜리버스로 주문하면 누구나 받을 수 있다.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프라푸치노 또는 블렌디드 음료 구매 시 별 3개 추가 증정 이벤트 혜택도 중복으로 적용받을 수 있다.

스타벅스

스타벅스

스타벅스

스타벅스

  • AD
  • AD
  • AD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