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아빠 된다…“혼인신고 하고 오는 길”

임지선 기자
JTBC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한 장면. JTBC 제공 사진 크게보기

JTBC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한 장면. JTBC 제공

배우 송중기가 공식적으로 결혼과 한 아이의 아빠가 된다는 사실을 밝혔다.

송중기는 30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연인과의 혼인신고 및 임신 소식을 전했다. 송중기는 “제 인생에서 무엇보다 소중하고 행복한 약속을 여러분과 함께 공유하고 싶어 이렇게 인사드린다”면서 “제 곁에서 저를 응원해주고 서로 아끼며 소중한 시간을 함께해온 케이티 루이즈 손더스 양과 앞으로의 인생을 함께하기로 맹세했다”고 밝혔다.

송중기는 “그녀는 선한 마음을 가졌고, 자신의 삶을 열정적으로 살아왔다. 존경스러울 정도로 현명하고 멋진 사람”이라며 “그런 그녀 덕분에 저는 보다 더 나은 사람이 되어가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자연스레 저희는 행복한 가정을 만들자는 꿈을 함께 소망했다. 서로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해왔고, 진심으로 감사하게도 저희 둘 사이에 소중한 생명도 함께 찾아왔다”고 했다.

송중기는 혼인신고 사실도 밝혔다. 그는 “깊은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부부로서의 삶을 시작하기 위해 혼인신고를 하고 오는 길”이라며 “지금처럼 둘이 한 방향을 바라보면서 앞으로의 날들을 함께 예쁘게 걸어가겠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송중기는 “앞으로 더욱 큰 책임감과 열정이라는 날개를 가지고 한 개인으로서 그리고 배우로서 더욱 높이 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지난해 12월 송중기는 연인과 공항에 등장하면서 열애 소식을 알렸다. 케이티 루이즈 손더스는 영국 출신으로 배우 경력이 있다. 두 사람은 2020년부터 교제를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배우 송중기가 자신의 팬카페에 올린 입장문 전문

배우 송중기가 자신의 팬카페에 올린 입장문 전문


Today`s HOT
최정, 통산 468호 홈런 신기록! 아르메니아 대학살 109주년 중국 선저우 18호 우주비행사 가자지구 억류 인질 석방하라
지구의 날 맞아 쓰레기 줍는 봉사자들 지진에 기울어진 대만 호텔
한국에 1-0으로 패한 일본 개전 200일, 침묵시위
폭우 내린 중국 광둥성 교내에 시위 텐트 친 컬럼비아대학 학생들 황폐해진 칸 유니스 경찰과 충돌하는 볼리비아 교사 시위대
경향신문 회원을 위한 서비스입니다

경향신문 회원이 되시면 다양하고 풍부한 콘텐츠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 퀴즈
    풀기
  • 뉴스플리
  • 기사
    응원하기
  • 인스피아
    전문읽기
  • 회원
    혜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