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현대차, 새 브랜드 캠페인 ‘두 번째 걸음마’

현대차 제공
[포토뉴스]현대차, 새 브랜드 캠페인 ‘두 번째 걸음마’

현대자동차는 23일 ‘웨어러블 로보틱스’(착용형 로봇공학) 기술로 하반신 장애를 극복하는 내용이 담긴 브랜드 캠페인 동영상 ‘두 번째 걸음마’를 인터넷에 공개했다. 장애인 양궁 국가대표 박준범 선수가 웨어러블 로보틱스 기술이 적용된 의료용 로봇 ‘H-MEX(Hyundai Medical Exoskeleton)’를 착용한 채 걷고 있다. 영상은 유튜브(youtu.be/ePKuPea_mkc) 등에서 볼 수 있다.


Today`s HOT
레바논에서 대피하는 터키 국민들 2024 노벨문학상 첫 한국 작가 한강 허리케인 밀턴, 플로리다 주를 강타하다. 네팔의 다샤인 축제에 가는 사람들의 발걸음
도미니카의 불법 체류 추방 정책에 이주 허가를 받는 아이티인들 사형 반대 캠페인 동참 촉구 시위
리투아니아 국회의원 선거, 많은 주민들이 참여하고 있다. 밤하늘의 상공에서 보여지는 오로라
대만의 국경절 기념행사 레바논 난민들을 도와주는 자원봉사자들 브라질의 극심한 가뭄 허리케인 커크, 프랑스 강타
경향신문 회원을 위한 서비스입니다

경향신문 회원이 되시면 다양하고 풍부한 콘텐츠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 퀴즈
    풀기
  • 뉴스플리
  • 기사
    응원하기
  • 인스피아
    전문읽기
  • 회원
    혜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