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코리아, 발레에 재능 있는 취약계층에 해외연수 기회 제공

김준 선임기자

포르쉐코리아가 초록우산과 함께 발레에 재능 있는 취약계층과 전공생들에게 해외연수 기회를 제공하는 ‘포르쉐 터보 포 드림-발레’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포르쉐 터보 포 드림-발레’ 관련 이미지. 포르쉐코리아 제공

‘포르쉐 터보 포 드림-발레’ 관련 이미지. 포르쉐코리아 제공

올해 첫선을 보이는 ‘포르쉐 터보 포 드림’은 사회공헌 캠페인 ‘포르쉐 두 드림’의 세부 프로그램 중 하나로, 아동들이 개인의 역량을 강화하고 꿈과 열정을 키우기 위한 기회를 체계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터보 포 드림 발레 캠프는 포르쉐 본사가 위치한 독일 슈투트가르트에서 진행된다. 발레단 캠프는 중위소득 120% 이하 가구의 초등학교 5학년부터 고등학교 2학년 발레 전공자를 대상으로 21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지원자를 모집한다.

다음 달 6일 오디션을 통해 최종 15명이 장학생으로 선발될 예정이다. 오디션 항목은 발레 클래스(바&센터), 클래식 작품(필수), 현대무용 작품(선택)이다.

출국 전 진행되는 멘토링 프로그램에는 독일 슈투트가르트 발레단 수석 무용수였던 강수진 국립발레단장이 직접 참여할 예정이다.

이번 캠프는 7월8일부터 2주일 일정으로 진행된다. 해당 기간 슈투트가르트 출신 무용가의 발레 및 현대무용 발레단 마스터 클래스, 현직 무용수 멘토링, 슈투트가르트 발레단 공연 관람 등 다양한 훈련 프로그램이 지원된다.

캠프 마지막 날에는 소극장에서 참가 아동의 역량을 선보일 온라인 쇼케이스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현지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준비된다.

참가 신청은 댄스플래너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댄스플래너 또는 초록우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르쉐코리아는 예체능 인재, 전문자격 취득 및 저소득 취업준비생 등 미래세대를 위한 ‘포르쉐 드림 업’ 프로그램을 통해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다. 현재까지 총 263명이 후원을 받았다.


Today`s HOT
케냐 세금인상 반대, Z세대 수천명 거리로 멕시코 열대성 폭풍에 부서진 도로 루마니아 분수대에서 더위 식히는 아이들 뉴욕 타임 스퀘어에서 요가하기
중국 광둥성에 쌓여있는 폭우 잔해들 다크 모포 누드 수영 축제
푸틴 환영하는 평양시민들 여자배구 국가대표 은퇴선수 간담회
러시아 군사학교 합동 졸업식 실향민 돌아오길 기원 미국 6월의 폭염 베트남 환영식에 참석한 푸틴
경향신문 회원을 위한 서비스입니다

경향신문 회원이 되시면 다양하고 풍부한 콘텐츠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 퀴즈
    풀기
  • 뉴스플리
  • 기사
    응원하기
  • 인스피아
    전문읽기
  • 회원
    혜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