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골프 옷장만 여기서' CJ온스타일 대형 아웃도어 브랜드 신규 영입

김은성 기자
팀버랜드 화보. CJ온스타일 제공

팀버랜드 화보. CJ온스타일 제공

CJ온스타일이 캠핑과 골프 등 야외활동을 즐기는 2030 세대를 겨냥해 스포츠 패션 품목을 강화한다. ‘팀버랜드’, ‘머렐’, ‘에드하디’ 등 대형 아웃도어 브랜드를 홈쇼핑사 중 단독 영입한다.

CJ온스타일은 오는 23일 오후 7시35분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팀버랜드’를 런칭하고 가을 신제품인 플리스 자켓과 플리스 베스트, 아웃도어 티셔츠, 스니커즈 등 총 5종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아울러 ‘머렐’도 독점 운영키로 하고 다음달 중 머렐의 히트 아이템인 플리스 자켓, 헤비 구스다운, 등산화 등을 판매한다.

최근 빠르게 성장하는 골프웨어 품목에도 힘을 준다. 신세계 인터내셔널이 수입한 글로벌 브랜드 ‘에드하디’의 골프 라인과 골프웨어 브랜드 ‘아다바트’의 단독 아이템도 선보인다.

그 밖에 신규 브랜드를 비롯해 약 35개 스포츠 브랜드의 160여개 품목을 운영하며 올해 말까지 1000억원의 매출을 달성할 방침이다. CJ온스타일 스포츠팀 박명근 팀장은 “올 하반기 아웃도어에 꽂힌 MZ 세대들을 위해 메가 브랜드부터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핫아이템까지 다양한 스포츠 패션 포트폴리오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가장 트렌디한 스포츠 상품을 가장 발 빠르게 확보해 MZ 세대들이 즐겨 찾는 아웃도어 패션 채널이 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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