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매달 25일 인기상품 파격할인 ‘오로지 GS25 Day’읽음

정유미 기자 정유미 기자

편의점 GS25는 매달 25일 인기상품을 50% 파격 할인하는 ‘오로지 GS25 Day’ 행사를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GS25에 따르면 25일 오전 10시부터 자정까지 인기 상품을 50% 할인하는 행사를 연다. 오로지 GS25 데이는 로지(Rozy)가 광고 모델로 활약하는 것과 오직 GS25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파격 행사라는 의미를 담았다. 앞서 GS25는 지난 7일 인플루언서이자 가상 인간인 로지와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카페25 아메리카노, 바나나우유, 안성탕면, 브레디크소금버터브래드, 월드콘, 꼬북칩초코츄러스 등 올해 많이 팔린 12가지 상품을 50%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쿠폰(QR코드) 18만개를 발급한다. 나만의냉장고 앱 또는 GS25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할인쿠폰을 확인·사용할 수 있다.

GS25는 강남역, 역삼역 인근 주요 빌딩 전광판과 지하철 2호선 역사 내 디지털 포스터 패키지에서 인플루언서 로지 광고를 송출할 예정이다. 이후 매달 25일 오로지 GS25 데이 행사를 이어갈 방침이다.

GS25 관계자는 “매월 25일 GS25가 떠오를 수 있도록 혜택 가득한 오로지 GS25 데이 행사를 운영할 계획”이라며 “내년에는 로지와 함께 고객이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다양한 행사를 즐길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GS25는 다가오는 2022년을 함께 동반할 이색 상품 펫스톤(반려석) 3종도 선보인다. 드림스톤(원예용 에그스톤), 러브스톤(로즈쿼츠 천역석), 리치스톤(레몬쿼츠 천연석) 등 펫스톤 상품은 품질보증서, 펫스톤 가이드북, 종이집 등이 함께 동봉됐다.

이 상품은 오는 29일까지 나만의냉장고 앱과 더팝 앱 사전 예약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며 1월3일부터 지정된 주소로 순차 발송될 예정이다.

GS25, 매달 25일 인기상품 파격할인 ‘오로지 GS25 Day’

<정유미 기자 youme@kyunghyang.com
정유미 기자 youme@kyunghyang.com>


경향티비 배너
Today`s HOT
한 컷에 담긴 화산 분출과 오로라 바이든 자금모금행사에 등장한 오바마 미국 묻지마 칼부림 희생자 추모 행사 황사로 뿌옇게 변한 네이멍구 거리
이강인·손흥민 합작골로 태국 3-0 완승 젖소 복장으로 시위하는 동물보호단체 회원
모스크바 테러 희생자 애도하는 시민들 독일 고속도로에서 전복된 버스
코코넛 따는 원숭이 노동 착취 반대 시위 불덩이 터지는 가자지구 라파 크로아티아에 전시된 초대형 부활절 달걀 아르헨티나 성모 기리는 종교 행렬
경향신문 회원을 위한 서비스입니다

경향신문 회원이 되시면 다양하고 풍부한 콘텐츠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 퀴즈
    풀기
  • 뉴스플리
  • 기사
    응원하기
  • 인스피아
    전문읽기
  • 회원
    혜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