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 끝나도 쇼핑 이벤트는 계속된다”

정유미 기자

롯데·현대·신세계 ‘빅3’ 백화점 ‘포스트 설’ 마케팅

발렌타인데이, 해외패션대전, 미술관 체험 등 다양

롯데·현대·신세계 빅3 백화점이 설 연휴 이후에도 고객을 잡기 위해 밸런타인데이를 비롯한 이벤트들을 이어간다.

12일 백화점업계에 따르면 롯데백화점은 설 연휴 이후 밸런타인데이(2월14일)를 위한 다채로운 행사를 펼친다.

소중한 사람에게 전하면 좋은 선물이 대표적이다. 서울 소공동 본점은 ‘비오템 옴므(2월1~14일)’ ‘비비앙(2월1~29일)’ 등 화장품 및 향수 팝업스토어를 선보이고 잠실점 에비뉴엘에서는 오는 18일까지 ‘로칠드 하모니’ 와인 팝업스토어를 연다.

본점에서는 명절 피로를 풀어줄 바디프랜드, 파나소식, 오씸 등 건강가전 브랜드는 오는 18일까지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12%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는 ‘건강가전 孝핑데이’ 행사도 진행한다.

특히 오는 16일부터 25일까지 롯데백화점 전점에서 ‘프리미엄 웨딩에 관한 모든 것(All about premium wedding)’을 테마로 웨딩페어를 연다.

디올, 구찌, 프라다, IWC, 쇼파드, 쇼메 등 1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상품 구매시 롯데 웨딩마일리지를 최대 2배 적립해준다. 웨딩페어에 앞서 롯데웨딩멤버스에 가입하면 웨딩마일리지 20만점을 추가로 증정한다.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은 ‘해외패션대전’을 앞세워 포스트 설 연휴 고객잡기에 나선다.

오는 12일부터 25일까지 압구정본점을 시작으로 무역센터점, 판교점 등 전국 8개 점에서 차례대로 2024년 S·S(봄·여름) 해외 패션대전을 연다.

이번 행사에는 막스마라·무이·랑방·질샌더 등 총 100여 개 해외패션 브랜드가 참여하며 브랜드별로 이월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10~70% 할인 판매한다.

현대백화점카드 구매 고객에게는 금액대별 최대 10% 상당의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더현대 서울은 오는 29일까지 남성복 브랜드 닥스에서 엄선한 이태리 원단 트라발도 토냐(Trabaldo Togna) 등 남성 맞춤 정장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다채로운 행사도 함께 한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은 오는 15일까지 다미아니, 피아제, 블랑팡, 오메가, 파네라이 등 24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워치·주얼리 행사를 연다. 단일 브랜드에서 300만원 이상 구매 시 구매 금액대별로 7% 상당의 h포인트를 적립해준다.

또 무역센터점에서는 오는 14일까지 화장품 브랜드 구매 금액의 최대 7%를 h포인트로 적립해 주는 설맞이 단독 코스메틱페어도 함께 진행한다. 판교점은 오는 12일까지 현대백화점카드로 단일 브랜드에서 50만원 이상 구매 시 당일 구매 금액대별로 5%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100만원 이상 구매 시 5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더 현대서울

더 현대서울

신세계백화점은 아쿠아리움·미술관·아이스링크 등 명절 피로를 풀어줄 콘텐츠를 선보인다.

대구 신세계와 대전 신세계 아쿠아리움은 수중공연과 수달 먹이주기 체험 등을 진행한다. 대구 신세계에서는 오는 14일까지 아쿠아리움 30% 할인권을 제공하고, 대전 신세계는 커플 인증을 하면 30% 할인쿠폰을 준다.

대전 신세계 ‘성수미술관’에서는 고객이 직접 그림을 그려볼 수도 있다. 미술 체험 이후에는 43층 디 아트 스페이스 193에서는 덴마크 출신 설치 미술가 올라퍼 엘리아슨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 부산 센텀시티 4층에 있는 아이스링크에서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오는 12일까지 밸런타인데이 선물 수요를 잡기 위한 패션, 잡화브랜드 사은 행사도 연다. 신세계백화점 전점포에서 패션·잡화 단일 브랜드 구매 고객들이 최대 7% ‘신백리워드’까지 받을 수 있다.

오는 13일에는 신세계아카데미 경기점에서 밸런타인데이 초콜릿 만들기 강좌를 선보인다.

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


Today`s HOT
영국 공군대학에서 퍼레이드를 준비하는 윌리엄 왕자 허리케인 프랜신으로 파손된 미국의 한 매장 태풍 야기로 경찰의 도움을 받는 미얀마 주민들 베네수엘라 청년당 창립 기념 행사
9.11테러 추모식에 참석하는 조 바이든 대통령과 해리스 후보 브라질 원주민의 망토 반환을 축하하는 기념식
허리케인 프랜신으로 폭우가 내리는 미국 볼리비아 산불을 냉각하고 있는 사람들
싱가포르 환영식에 참석하는 프란치스코 교황 산불로 타버린 캘리포니아 마을 태풍 야기로 인한 홍수로 침수된 태국 치앙라이 네덜란드 해방에 기여한 사람들의 묘지를 방문한 사람들
경향신문 회원을 위한 서비스입니다

경향신문 회원이 되시면 다양하고 풍부한 콘텐츠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 퀴즈
    풀기
  • 뉴스플리
  • 기사
    응원하기
  • 인스피아
    전문읽기
  • 회원
    혜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