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첫 ‘L7호텔’ 6월20일 오픈

정유미 기자

롯데호텔앤리조트가 6월 20일 부산 지역 첫 L7호텔인 ‘L7해운대’를 그랜드 오픈한다.

2018년 L7홍대 개관 이후 6년 만에 국내에 선보이는 L7호텔이다.

20일 롯데호텔앤리조트에 따르면 부산 해운대 우동에 위치한 L7해운대는 연 면적 2만6896㎡, 지하 7층∼지상 19층 규모로 들어선다.

해운대 바다 조망이 가능한 이 호텔의 실내 인테리어는 자연적인 질감과 수평선을 강조한 ‘호라이즌(Horizon)’ 콘셉트로 꾸몄다.

3층 메인 로비는 사람들이 자유롭게 모여 즐길 수 있는 340㎡ 규모의 소통 공간으로 조성했다. 대기시간을 줄이기 위해 비대면 체크인과 체크아웃이 가능한 무인 키오스크 6기도 설치했다.

특히 최상층 19층 루프탑 풀은 해운대 해변 인근에서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한 야외 수영장이다. 사계절 내내 평균 30~32℃의 수온을 유지해 27m길이의 인피니티 풀에서 언제든 힐링할 수 있다.

부대시설로는 최신 운동기구를 갖춘 ‘에너지 스튜디오’, 코인 세탁소, 물품 보관소, 무인 큐레이션 샵 등을 마련했다.

383개 객실 중 최상위 오션 스위트는 소규모 파티와 가족 여행 등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더블 사이즈 침대 2개로 구성했다.

L7호텔은 2016년 라이프스타일 호텔 브랜드로 국내에서는 서울 명동·홍대·강남 등 3곳에서만 선보이고 있다.

L7해운대가 개장하면 롯데호텔앤리조트는 부산에서 시그니엘 부산, 롯데호텔 부산, L7해운대 등 3개 브랜드 호텔을 운영하게 된다.

롯데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L7해운대는 부산 지역 호텔 중 가장 젊은 감각을 가진 스타일리쉬한 공간으로 꾸몄다”면서 “해운대 최근접 호텔이라는 입지적인 장점에 L7호텔만의 감각과 감성을 한껏 살렸다”고 말했다.

부산 해운대 L7호텔의 루프탑 풀

부산 해운대 L7호텔의 루프탑 풀


Today`s HOT
트럼프 지지 표명하는 헤일리 오타니, 올스타전 첫 홈런! 오타니, 올스타전에서 첫 홈런! 말레이시아 항공 17편 격추 10주년
쓰레기장에서 재활용품 찾는 팔레스타인들 방글라데시 학생 시위대 간의 충돌
삼엄한 경비 서는 중국 보안요원 라스베이거스에서 공세 재개한 바이든
인도 힌두교 전차 축제 트럼프, 붕대 감고 미국 공화 전대 등장 눈부신 호수에 금빛 물결 증세가 부른 케냐 Z세대 반정시위
경향신문 회원을 위한 서비스입니다

경향신문 회원이 되시면 다양하고 풍부한 콘텐츠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 퀴즈
    풀기
  • 뉴스플리
  • 기사
    응원하기
  • 인스피아
    전문읽기
  • 회원
    혜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