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사활동 하며 인연 찾아요···KT ‘나눔솔로’ 경쟁률 60 대 1

노도현 기자
‘나눔솔로’ 포스터. KT 제공

‘나눔솔로’ 포스터. KT 제공

KT가 서울 광화문 인근 기업·기관의 3040세대 미혼 남녀를 대상으로 봉사활동을 통해 만남의 기회를 제공하는 ‘나눔솔로’를 시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KT와 서울시청, 매일유업, 우리카드, LG생활건강 등 5개 기업·기관에 재직 중인 직장인 15명이 참여한다 . KT는 지난달부터 본인 지원과 지인 추천 방식으로 참가자를 모집해 큰 호응을 얻었다. 경쟁률은 60 대 1에 달했다.

나눔솔로는 최근 젊은 층이 선호하는 ‘촌캉스(시골에서 즐기는 바캉스)’ 콘셉트로 열린다. 참가자들은 오는 22일부터 2박3일간 강화도에서 잡초 제거, 해변 환경 정화 등 봉사활동을 한다. 아름다운 강화도 풍경 속에서 진행되는 소통 프로그램을 통해 자연스러운 만남의 기회도 가질 예정이다.

오태성 KT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추진실장은 “나눔솔로는 KT 젊은 직원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시대 트렌드에 맞는 진정성 있는 활동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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