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코치협회, 제21회 대한민국 코칭컨페스티벌 개최

한국코치협회, 제21회 대한민국 코칭컨페스티벌 개최

(사)한국코치협회(회장 김영헌)는 오는 10월 10일(목), 서울 중구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제21회 대한민국 코칭컨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행복으로 가는 여정, 코칭에 길을 묻다’라는 슬로건으로 열리는 이번 컨퍼런스는 코치와 일반 대중 모두에게 뜻깊은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대한민국 코칭컨페스티벌은 매년 각 분야에서 활동하는 코치들이 한자리에 모여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지식과 경험을 공유하며 전문성을 함양하는 축제의 장이다. 이번 제21회 코칭컨페스티벌은 상생이라는 중요한 화두를 실천하기 위해 이와 관련하여 ‘세상을 바꾸는 시간’의 대표 구범준 PD의 기조강연과 비즈니스/HR 코칭, 청소년/뉴트렌드 코칭, 라이프/커리어 코칭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코치들이 참여하여 풍성한 세션 발표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한국코치협회 김영헌 회장은 “우리 사회에 코칭 문화를 확산하고자 올해도 <행복으로 가는 여정, 코칭에 길을 묻다>라는 주제로 수준 높은 코칭 세션 발표 등이 진행될 것이기에 참석자 모든 분들께 성찰의 시간이 일어나고 진솔한 의견을 나누며 즐거운 축제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코치뿐만 아니라 코칭에 관심이 있다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행사 참가 신청은 제21회 대한민국 코칭컨페스티벌 공식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얼리버드 사전등록’은 9월 14일까지, 일반 접수는 9월 30일까지 가능하다.

(사)한국코치협회는 2003년에 설립되어 현재 15,000명 이상의 인증코치를 배출하였고, ‘코칭으로 우리의 행복한 삶에 기여한다’라는 비전 2030을 토대로 개인의 잠재력을 높이고 기업의 생산성을 향상시키는데 앞장서고 있다.


Today`s HOT
레바논에서 대피하는 터키 국민들 2024 노벨문학상 첫 한국 작가 한강 허리케인 밀턴, 플로리다 주를 강타하다. 네팔의 다샤인 축제에 가는 사람들의 발걸음
도미니카의 불법 체류 추방 정책에 이주 허가를 받는 아이티인들 사형 반대 캠페인 동참 촉구 시위
리투아니아 국회의원 선거, 많은 주민들이 참여하고 있다. 밤하늘의 상공에서 보여지는 오로라
대만의 국경절 기념행사 레바논 난민들을 도와주는 자원봉사자들 브라질의 극심한 가뭄 허리케인 커크, 프랑스 강타
경향신문 회원을 위한 서비스입니다

경향신문 회원이 되시면 다양하고 풍부한 콘텐츠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 퀴즈
    풀기
  • 뉴스플리
  • 기사
    응원하기
  • 인스피아
    전문읽기
  • 회원
    혜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