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인터내셔널이 포스코그룹에 편입된 이후 첫 브랜드 아이덴티티(BI)로 ‘지구적 스케일의 답을 찾다’를 발표했다.
포스코인터내셔널은 31일 인천 송도 포스코타워에서 브랜드 쇼케이스를 열고 “회사의 비전과 목표를 구체화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질적 성장을 이루겠다”며 새로운 브랜드 정체성을 공개했다.
이번에 발표된 BI ‘지구적 스케일에서 답을 찾다’는 포스코인터내셔널이 전 세계를 무대로 철강, 에너지, 식량, 신사업 등 다양한 분야의 비즈니스를 선도하며 글로벌 성장을 이끌어 나가겠다는 비전을 담고 있다.
포스코인터내셔널은 새로운 BI를 실현하기 위해 ‘우리가 답을 찾는 기술’이라는 9가지 일하는 방식을 임직원들에게 제시했다. 여기에는 ‘내일 지구를 위한 답 오늘 여기서 나온다’, ‘이끌고 싶다면 먼저 보여준다’, ‘늘 하던 대로 하면 늘 얻던 것만 얻는다’ 등을 담아 임직원이 질적 성장을 이루는 구체적인 지침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포스코인터내셔널은 BI와 함께 신규 슬로건 ‘지구적 스케일의 해답으로 세상의 가치를 더합니다’도 함께 발표했다. 이 슬로건은 포스코그룹의 일원으로서 글로벌 문제에 대한 해답을 통해 더 큰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겠다는 의지를 구체화한 표현이라고 포스코인터내셔널은 설명했다.
이계인 사장은 “이번 BI와 일하는 방식 발표를 계기로 글로벌 리더로서 직면한 문제를 해결하고, 가능성과 혁신을 통해 선도적으로 나아가며, 다양성과 포용성을 바탕으로 협력해 목표를 달성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