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프트레터, 삼성전자 에어컨 종합세척 이용권 모바일쿠폰으로 런칭

- ‘모바일 선물하기’로 부모님, 지인에게 이사 집들이 개업축하 선물로 활용
- 5월 14일까지 사은품 지급 혜택 프로모션 진행

기프트레터, 삼성전자 에어컨 종합세척 이용권 모바일쿠폰으로 런칭

모바일쿠폰 서비스 전문기업 기프트레터(대표이사 석봉상)가 삼성전자 한국총괄 B2B 파트너사 계약을 체결하고 모바일 선물하기 플랫폼을 통해 삼성전자 서비스 상품을 판매한다.

기프트레터에서 판매하는 서비스는 삼성전자 에어컨 종합세척 이용권이다. 이전까지는 세척을 희망하는 고객이 삼성전자 서비스센터를 통해 직접 접수하였다면, 세척쿠폰 구매 시 입력한 예약정보를 통해 주문부터 예약까지 간편하게 신청 가능하다.

해당 이용권은 O2O(Online to Offline)형태의 서비스를 상품화한 만큼, 고객이 구매해 직접 사용할 뿐만 아니라 부모님, 지인의 이사, 집들이, 개업 축하 선물로도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서비스 상품은 천정형, 스탠드, 벽걸이 등 실내기기 종합 세척, 실내기 종합세척과 함께 천정형은 정품판넬 교체가 가능해 내부뿐 아니라 외관까지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다.

기프트레터 석봉상 대표이사는 “코로나19 이후 대면 접촉이 제한되고, 비대면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급증한 가운데 기프트레터의 모바일 선물하기 플랫폼이 오프라인 위주 사업자의 고객 접점을 확대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라고 이야기했다. 또한 이 서비스는 “2020년 10월 현대백화점 모바일 선물하기 서비스 런칭 이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기프트레터는 오는 14일까지 코로나 극복 클린오피스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에어컨 세척상품 구매 시 특별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천정형 에어컨 세척 고객에게는 GS25 모바일상품권 5000원권, 스탠드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잔, 벽걸이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잔 교환권을 지급한다.

서비스는 위메프 및 옥션 등 국내 주요 온라인 오픈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서비스 이용권을 구매한 뒤 예약 희망일시, 주소 등 주문서를 작성하고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신청일자로부터 3~5일 내 담당 엔지니어를 통해 세부 일정을 조율할 수 있다.


Today`s HOT
사해 근처 사막에 있는 탄도미사일 잔해 지구의 날 맞아 쓰레기 줍는 봉사자들 화려한 의상 입고 자전거 타는 마닐라 주민들 5연승한 넬리 코르다, 연못에 풍덩!
인도네시아 루앙 화산 폭발 페트로 아웃
미국 컬럼비아대학교 불법 집회 아름다운 불도그 선발대회
뼈대만 남은 덴마크 옛 증권거래소 주유엔 대사와 회담하는 기시다 총리 인도 44일 총선 시작 러시아 미사일 공격에 연기 내뿜는 우크라 아파트
경향신문 회원을 위한 서비스입니다

경향신문 회원이 되시면 다양하고 풍부한 콘텐츠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 퀴즈
    풀기
  • 뉴스플리
  • 기사
    응원하기
  • 인스피아
    전문읽기
  • 회원
    혜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