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찍 예약하는 자가 ‘빨리·많이’ 받는다

이윤정 기자

통신 3사, 아이폰14 예판 경쟁

일찍 예약하는 자가 ‘빨리·많이’ 받는다

SKT·KT, 출시 당일 퀵배송
LGU+, 에어팟 등 경품 다양

아이폰14 등 애플 신제품 예약 판매가 30일 시작되면서 통신 3사가 다양한 이벤트를 내세우며 판촉에 나섰다. 사전예약은 오는 6일까지 진행되며 공식 출시일은 7일이다.

SK텔레콤은 공식 온라인몰 T다이렉트샵에서 1차 사전예약을 한 고객 선착순 5000명에게 출시일에 아이폰을 받아 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오전 8시 매장 개장과 동시에 예약한 아이폰을 받을 수 있는 ‘모닝픽’과 오전 중 빠르게 배송을 받아 볼 수 있는 ‘모닝퀵’ 프로그램이다.

또 청소년·청년층을 위한 1334 브랜드 ‘0’과 패션 플랫폼 ‘W컨셉’, 걸그룹 아이즈원 출신의 가수 최예나씨가 함께하는 ‘0 CONCEPT 기획전’을 진행한다. 다음달 20일까지 아이폰14를 구매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SKT 고객 중 총 4200명을 추첨해 최씨가 ‘0 컨셉’에서 사용한 아이템과 ‘W컨셉’ 40만원 할인 쿠폰(5명), ‘W컨셉’ 20만원 할인 쿠폰(10명) 등을 증정한다.

줄을 서시오 애플의 신제품 아이폰14 시리즈 국내 사전예약이 시작된 30일 서울 이마트 성수점 내 에이스토어에서 시민들이 사전예약을 위해 줄지어 서 있다. 연합뉴스

줄을 서시오 애플의 신제품 아이폰14 시리즈 국내 사전예약이 시작된 30일 서울 이마트 성수점 내 에이스토어에서 시민들이 사전예약을 위해 줄지어 서 있다. 연합뉴스

KT는 서울 및 6대 주요 광역시에 거주하는 아이폰14 구매자 가운데 선착순 2000명을 대상으로 출시일 오전 퀵서비스로 제품을 배달하는 ‘굿모닝 배송’ 서비스를 운영한다. 아이폰14 시리즈 구매 고객에게 내년 6월까지 애플TV+(플러스) 3개월 이용권도 추가로 지급한다. 아이폰14 구매자에게 기본으로 주어지는 3개월 혜택에 더해 최대 6개월까지 무료로 애플TV+를 시청할 수 있다.

KT 초이스 요금제를 이용하면 데이터·콘텐츠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여기에 프리미엄 결합 할인(25%)과 선택약정 할인(25%)도 적용된다.

LG유플러스는 6일까지 6회에 걸쳐 진행되는 ‘유플러스 라이브’ 방송에서 아이폰14 라인업 사전예약을 인증한 고객 중 회차별로 추첨을 통해 에어팟 맥스와 애플 워치8 41㎜ GPS, 맥북에어 M1칩 모델과 인케이스 맥북 파우치, 애플 워치 울트라와 전용 밴드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LG유플러스는 아이폰14를 비롯해 어느 기종으로든 온라인 전용 요금제인 ‘5G다이렉트65(월정액 6만5000원)에 가입하면 애플 신제품 액세서리인 ‘애플워치 SE 2세대’나 ‘에어팟 프로 2세대’ 중 하나의 할부금을 전액 할인받을 수 있는 패키지 상품도 출시했다.


Today`s HOT
러시아 미사일 공격에 연기 내뿜는 우크라 아파트 인도 44일 총선 시작 주유엔 대사와 회담하는 기시다 총리 뼈대만 남은 덴마크 옛 증권거래소
수상 생존 훈련하는 대만 공군 장병들 미국 컬럼비아대학교 불법 집회
폭우로 침수된 두바이 거리 인도네시아 루앙 화산 폭발
인도 라마 나바미 축제 한화 류현진 100승 도전 전통 의상 입은 야지디 소녀들 시드니 쇼핑몰에 붙어있는 검은 리본
경향신문 회원을 위한 서비스입니다

경향신문 회원이 되시면 다양하고 풍부한 콘텐츠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 퀴즈
    풀기
  • 뉴스플리
  • 기사
    응원하기
  • 인스피아
    전문읽기
  • 회원
    혜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