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인비, 런칭 이후 최대규모 무료체험이벤트 진행

헬스경향 이보람 기자

KT&G계열사인 KGC라이프앤진의 동인비가 9월 30일까지 대규모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

동인비는 13일 마이크로 사이트(http://event.kgc.co.kr/donginbi)를 통해 간단한 정보만 입력하면 무료 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는 대규모 체험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벤트 제품은 총 2만원 상당의 체험 키트로 동인비진 에센스 2ml, 동인비진 크림 2ml, 동인비초 수 25ml, 동인비초 유액 25ml로 구성됐으며 체험 고객을 위해 추가로 제품 할인 1만원권도 증정한다.

체험 키트에 포함된 동인비초 수, 유액은 6년근 홍삼 성분이 전하는 뿌리 보습의 힘이 담긴 동인비의 기초라인으로 건조함을 빠르게 해결해 주고, 피부에 영양감을 채워 기초부터 건강하게 가꿔준다.

또 동인비진 에센스와 크림은 동인비의 베스트셀링 제품으로 고농축 홍삼 활성 성분이 피부 본연의 힘을 높여 지친 피부에 영양을 부여하는 집중 케어 라인으로 홍삼의 진한 영양으로 피부를 탄탄하게 가꿔준다.

동인비는 116년 역사의 정관장 6년근 홍삼의 피부 비방을 담아낸 프리미엄 홍삼 스킨케어 브랜드로, 홍삼 성분의 함량은 물론 피부에 부여되는 효과에 있어 진정한 홍삼의 효능을 전한다.

KGC라이프앤진 동인비 브랜드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무료 체험 이벤트는 2011년 동인비 브랜드 런칭 이래 진행하는 가장 큰 규모의 이벤트로 동인비를 아껴주신 기존 고객은 물론 동인비 제품을 사용해 본적 없는 신규 고객들에게도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동인비 제품의 격이 다른 효능을 많은 분들이 체험하고, 만족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전했다.

<헬스경향 이보람 기자 boram@k-health.com>


▶더 많은 건강뉴스 보러가기


Today`s HOT
파리 뇌 연구소 앞 동물실험 반대 시위 앤잭데이 행진하는 호주 노병들 기마경찰과 대치한 택사스대 학생들 케냐 나이로비 폭우로 홍수
황폐해진 칸 유니스 최정, 통산 468호 홈런 신기록!
경찰과 충돌하는 볼리비아 교사 시위대 아르메니아 대학살 109주년
개전 200일, 침묵시위 지진에 기울어진 대만 호텔 가자지구 억류 인질 석방하라 중국 선저우 18호 우주비행사
경향신문 회원을 위한 서비스입니다

경향신문 회원이 되시면 다양하고 풍부한 콘텐츠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 퀴즈
    풀기
  • 뉴스플리
  • 기사
    응원하기
  • 인스피아
    전문읽기
  • 회원
    혜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