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클피부과 가맹 산본 드림필피부과, 의료서비스 질 향상 탄력

헬스경향 백영민 기자

산본 드림필피부과가 오라클피부과로 가맹하며 보다 향상된 의료서비스를 환자들에게 제공하게 됐다.

오직 피부과전문의만이 가맹 가능한 오라클피부과에 지난해 말에 가맹한 산본점은 오라클메디컬그룹이 국내외 70여개 지점을 오픈 및 경영하며 쌓아왔던 노하우를 그대로 전수받았다는 평가다.

산본 오라클피부과는 현재 기존 레이저제모, 여드름치료, 사각턱보톡스, 피부관리 등 피부과와 관련된 진료능력은 물론 오라클만의 체계화된 원스톱 솔루션을 통해 지역주민들에게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오라클메디컬그룹은 오라클피부과 가맹의원 간의 서비스수준 차이를 줄이기 위해 정기적으로 세미나를 개최, 경영노하우를 공유하고 있다.  지난해 말 오라클피부과로 가맹한 산본 드림필피부과는 오라클그룹의 노하우를 발판으로 환자들에게 보다 향상된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오라클메디컬그룹은 오라클피부과 가맹의원 간의 서비스수준 차이를 줄이기 위해 정기적으로 세미나를 개최, 경영노하우를 공유하고 있다. 지난해 말 오라클피부과로 가맹한 산본 드림필피부과는 오라클그룹의 노하우를 발판으로 환자들에게 보다 향상된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오라클메디컬그룹은 오라클피부과 가맹의원 간의 서비스 수준 차이를 줄이기 위해 오라클세미나를 정기적으로 주최하고 있다. 국내외 지점에 근무하던 의료진들이 한자리에 모여 다양한 케이스별 시술과 처치법에서부터 병원 매출과 내부적인 직원관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경영 노하우를 공유하고 있다.

또 네트워크를 지원하는 병원경영지원회사(MSO: Management Service Organization) 오라클랜드를 주축으로 마케팅&컨설팅을 지원하며 자체 개발한 인트라넷, CRM 및 전자차트의 제공으로 업무의 효율성을 높였다.

산본 오라클피부과 차형기 원장은 “이번 오라클피부과 가맹을 통해 강남에 위치한 청담 본점의 의료서비스를 산본에서도 받으실 수 있게 됐다”며 “기존 드림필 피부과에서 있었던 미비한 부분은 전면 개선됐으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자신있게 말했다.


Today`s HOT
파리 뇌 연구소 앞 동물실험 반대 시위 앤잭데이 행진하는 호주 노병들 기마경찰과 대치한 택사스대 학생들 케냐 나이로비 폭우로 홍수
황폐해진 칸 유니스 최정, 통산 468호 홈런 신기록!
경찰과 충돌하는 볼리비아 교사 시위대 아르메니아 대학살 109주년
개전 200일, 침묵시위 지진에 기울어진 대만 호텔 가자지구 억류 인질 석방하라 중국 선저우 18호 우주비행사
경향신문 회원을 위한 서비스입니다

경향신문 회원이 되시면 다양하고 풍부한 콘텐츠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 퀴즈
    풀기
  • 뉴스플리
  • 기사
    응원하기
  • 인스피아
    전문읽기
  • 회원
    혜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