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즈 여행의 묘미 압축한 ‘일본 쇼트 크루즈’, 지금 신청 가능

장회정 기자
착한여행 제공

착한여행 제공

크루즈 여행의 묘미를 짧은 기간 만끽할 수 있는 ‘쇼트 크루즈’가 이번 여름 ‘승객’을 맞는다. 오는 8월 1일부터 10일까지 열흘간 선상 관광과 기항지 투어를 즐길 수 있는 ‘피스보트 2024 여름 쇼트 크루즈’다.

쇼트 크루즈는 7월 30일 일본 고베에서 출발, 8월 1일 제주도에 도착해 한국 승객을 태우고 일본 마이즈루, 가나자와, 오타루, 하코다테를 거쳐 요코하마에서 마무리된다.

기항지에서는 자유여행을 선택해도 되고, 옵션투어를 통해 기항 시간에 맞춤한 효율적인 동선으로 관광명소, 세계유산 및 일대 풍광을 둘러봐도 된다.

옵션투어 중에는 교토부 마이즈루에서는 일본 3대 절경으로 손꼽히는 아마노하시다테를 둘러보고 고즈넉한 시골 사토야마의 소바집에서 소바와 현지 명물 낫토모치를 먹는 코스도 있다. 가나자와에서는 일본 3대 정원으로 손꼽히는 겐로쿠엔을 관광하고 미셰린 1스타로 유명한 와타야에서 제철 가이세키 요리를 먹는 코스를 옵션으로 선택할 수도 있다. 그밖에 홋카이도 오타루의 명소 투어와 온천 입욕, 식도락 코스와 하코다테의 하코다테산 로프웨이 관람 코스도 추천할 만한 옵션 프로그램이다.

착한여행 제공

착한여행 제공

이번 크루즈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착한여행은 “제주도 출발 일본 일주를 경험하고 싶은 여행객과 여름의 홋카이도를 즐기고 싶은 분, 짐을 가지고 여행하는 것이 불편하셨던 분들을 위한 프로그램”이라고 소개한다.

크루즈 객실은 오너스 스위트, 펜트하우스 스위트를 비롯해 12타입 중 선택하면 된다. 전 객실에는 냉장고, 샤워 및 화장실이 완비돼 있다. 기본 상품 이용 요금에는 크루즈 객실 이용료 및 코스 및 티타임이 포함된 식사 요금(조식 9회·중식 8회·석식 9회), 선내 이벤트 관람(일부 유료 제외) 및 축제 참가 혜택이 포함돼 있다. 크루즈 내의 농구장, 피트니스센터, 수영장, 자쿠지, 덱 등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크루즈 운영 기간 동안 선내에는 의사 및 간호사가 상주한다.

이번 여름 쇼트 크루즈의 신청은 오는 17일까지 받는다. 문의 착한여행(02-701-9071~2)


Today`s HOT
에펠탑 오륜기와 달 올림픽 서핑은 타히티섬에서 국경 울타리 수리하는 미국 용접공들 평화를 위한 선수들의 외침
말레이시아 항공 17편 격추 10주년 안세영, 금메달을 향해
오타니, 올스타전에서 첫 홈런! 훈련하는 기계체조 여서정
오타니, 올스타전 첫 홈런! 트럼프 지지 표명하는 헤일리 맹훈련 돌입한 북한 기계체조 안창옥 탁구 신유빈, 굳은살 박인 손
경향신문 회원을 위한 서비스입니다

경향신문 회원이 되시면 다양하고 풍부한 콘텐츠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 퀴즈
    풀기
  • 뉴스플리
  • 기사
    응원하기
  • 인스피아
    전문읽기
  • 회원
    혜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