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에 럭셔리 야외 수영장이···제주 ‘신라스테이 플러스 이호테우’ 오픈

이윤정 기자
신라스테이 플러스 이호테우 조감도

신라스테이 플러스 이호테우 조감도

‘신라스테이 플러스 이호테우’가 16일 문을 열었다. ‘신라스테이 플러스’는 신라스테이가 회사 설립 10주년을 맞아 레저 시장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선보이는 신라스테이의 레저형 호텔이다. 야외 수영장을 비롯해 다양한 부대시설과 제주 특선 메뉴를 앞세운 미식 프로그램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신라스테이 플러스 이호테우는 제주 바다가 한 눈에 보이는 조망의 객실을 갖췄다. 신라스테이 플러스 이호테우는 파도를 형상화한 개성있는 건물 디자인으로, 211개 중 대부분의 객실이 오션 뷰다.

또 제주에 가족 등 3~4인 여행객이 많이 방문한다는 점을 살려 다인용 객실을 마련했으며, 2층 침대가 설치되어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벙커 룸, 카펫 대신 온돌로 바닥을 마감한 온돌룸 등 객실 테마와 기능을 다양화했다. 특히 이국적인 분위기의 야외 수영장은 바다와 맞닿은 듯한 느낌을 준다.

신라스테이 플러스 이호테우 그랜드룸

신라스테이 플러스 이호테우 그랜드룸

신라스테이 플러스 이호테우가 위치한 이호테우 해변 인근은 제주도내 해수욕장 중 여행객이 가장 많이 방문하는 해변 중 하나로 무지개 해안도로, 목마 등대 등 젊은 여행객의 포토존으로도 유명한 관광지다.

신라스테이 플러스 이호테우는 조식 레스토랑, 라운지 바, 풀사이드 바에서 제주 식자재를 활용한 시그니처 메뉴를 선보인다. 파노라마로 펼쳐진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풀사이드 바’에서는 제주 흑돼지 쌀국수, 제주 흑돼지 타워 버거, 문어·전복 해물라면 등 야외 수영 후 허기를 달랠 메뉴들을 선보인다.

조식을 제공하는 레스토랑 ‘카페(Café)’에서는 당근 라페, 당근 주스와 함께 △3색 나물(유채, 고사리, 겨울초), 죽 3종(전복죽, 보말죽, 게우죽), 국 3종(성게 미역국, 고사리 해장국, 몸국), 한라봉 요거트 등 다양한 제주 식재료를 풍부하게 사용한 메뉴를 선보인다.

세련되고 모던한 분위기의 ‘라운지 바’에서는 통한치 토마토 파스타, 감태 명란 크림 파스타, 제주 감귤 고르곤졸라 치즈 피자, 제주 흑돼지 육포 등 주류와 함께 곁들이기 좋은 제주 특선 메뉴를 출시한다.

신라스테이 플러스 이호테우의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전반적인 시설을 체험할 수 있는 ‘그랜드 오프닝 패키지’를 선보인다.

신라스테이 플러스 이호테우 오션뷰

신라스테이 플러스 이호테우 오션뷰


Today`s HOT
베트남 주택 밀집 지역 화재 진먼섬에서 훈련하는 대만군 병사들 뉴욕에서 선거 유세하는 트럼프 미-케냐 정상의 백악관 국빈만찬
신심 가득한 까손 보름축제 하버드대 졸업생 집단 퇴장
군 수송기에 탑승 하는 뉴질랜드 관광객들 시리아, 노란빛 밀 수확
성조기 심는 자원봉사자들 화재로 연기 피어오르는 덴마크 노르망디 상륙작전 80주년 기념하며 토네이도가 휩쓸고 간 아이오와 마을
경향신문 회원을 위한 서비스입니다

경향신문 회원이 되시면 다양하고 풍부한 콘텐츠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 퀴즈
    풀기
  • 뉴스플리
  • 기사
    응원하기
  • 인스피아
    전문읽기
  • 회원
    혜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