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현수
경향신문 기자
최신기사
-
베몬 ‘핫 소스’ 매콤한 녹음 비하인드 영상 공개 베이비몬스터의 뜨거운 음악 열정을 엿볼 수 있는 신곡 ‘HOT SAUCE’ 녹음 비하인드 영상이 5일 공개됐다. 바쁜 투어 일정 속에서도 틈틈이 녹음을 준비하는 멤버들의 프로페셔널한 면모가 돋보였다. 아현은 파워풀한 보컬과 리듬감을 살린 표현력으로 프로듀서들의 극찬을 받았고, 로라는 고음에 과감히 도전하며 더 나은 결과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모습을 보였다.
-
‘오겜3’ 핑크가드 박규영, 첫 출연 예능서 게임 열일 (가오정) 배우 박규영이 예능에 완벽 적응했다. 지난 4일 방송된 방송된 KBS 2TV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이하 ‘가오정’)에서 ‘예능 뉴비’ 박규영이 몸을 사리지 않는 예능감을 선보였다. 지난 주 데뷔 이후 첫 예능 출연임에도 불구하고 야무진 센스를 발휘해 ‘가오정’에 성공적으로 입성한 박규영. 그는 저녁 식사를 위해 소라 손질을 하는 중, “이게 맞나 확인하기 위해서 한번 먹어 볼게요”라며 손질이 잘 되고 있는지 직접 먹어서 확인하는 ‘미각 판별’에 나서는 능청스러운 면모를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또 저녁 식사 후 이어진 ‘만보기 대결’에서 박규영은 대결이 시작되자마자 머리부터 발끝까지 관절을 탈탈 터는 흥을 보여줘 현장을 뒤집었다.
-
커플 탄생한 ‘솔로민박’ 24기 인기녀 정숙의 선택은? (나솔사계) ‘나솔사계’의 ‘한 번 더 특집’이 마침내 핑크빛 결실을 맺는다. ENA와 SBS Plus의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는 10일(목) 방송을 앞두고 ‘솔로민박’의 ‘A/S 로맨스’ 결과를 알리는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 예고편에서 MC 데프콘은 “‘한 번 더 특집’ 거제도 편 최종 선택의 시간”이라고 ‘솔로민박’에서의 최후의 선택이 찾아왔음을 알린다. 이어 그는 “한 치 앞을 내다 볼 수 없는...과연 커플이 탄생할까?”라며 ‘러브라인 A/S’ 성공 여부에 촉각을 곤두세운다. 윤보미 역시 “아무도 모르겠어”라며 대리 긴장을 호소한다.
-
‘김지민♥’ 김준호가 조언한 ‘또또 신랑’ 안되는 비법 (독박투어4) ‘독박즈’가 7월 13일 결혼을 앞둔 김준호를 위해 ‘신랑 조기 교육’을 해주며 ‘절친 케미’를 발산한다. 5일(오늘) 밤 9시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4’(채널S, 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에서는 일본 오키나와로 떠난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미식의 성지인 ‘야타이무라’ 포장마차 거리에서 김준호의 ‘총각파티’를 열어주는 현장이 공개된다.
-
또 K팝 걸그룹 최초다!…‘완전체’ 블랙핑크 고양 단독 콘서트 블랙핑크가 드디어 오늘(5일)부터 이틀간 ‘BLACKPINK WORLD TOUR <DEADLINE> IN GOYANG’을 개최하고 전 세계 팬들과 함께하는 대장정의 포문을 연다. 180만여 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K팝 걸그룹 신기록을 세운 [BORN PINK] 이후 약 1년 10개월 만의 투어라 큰 관심이 쏠린다. 당시 첫 공연이었던 서울 콘서트 대비 규모를 대폭 확장, K팝 걸그룹 최초로 고양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 단독 입성하며 새로운 역사의 첫 페이지를 펼치게 됐다.
-
‘하오걸’ 힙합 역대급 컬래버 미션 음원차트 강타 ENA 음악 예능 프로그램 ‘하우스 오브 걸스’가 여성 솔로 뮤지션들의 성장 서사를 감각적으로 담아내며, 음악성과 화제성을 모두 잡은 프로그램으로 주목받고 있다. 매주 금요일 밤 11시 ENA에서 방송되며, 이튿날인 토요일 낮 12시에는 경연곡들이 정식 음원으로 발매되고 있다. 현재까지 총 5개의 앨범이 발매되었으며, 특히 3화와 4화를 통해 선보인 ‘힙합 컬래버레이션 미션’은 역대급 라인업으로 큰 관심을 모았다. 하우스 오브 걸스 출연진 10인이 더 콰이엇, 비오, 창모, 릴보이, 김하온 등 국내 최정상 힙합 아티스트 10팀과 직접 곡을 작업해 경연을 펼친 해당 미션은, 단순한 피처링을 넘어 공동 창작을 통한 깊은 음악적 교감을 보여줬다.
-
‘하오걸’ 첫 탈락자 발생 데스매치서 혹평받은 조합은? ENA 음악 예능 《하우스 오브 걸스》가 본격적인 서바이벌의 서막을 연다. 이번 주 6화 방송에서는 ‘원 미션’의 마지막 장르인 밴드 무대가 공개되는 한편, 프로그램 최초의 탈락자가 발생하는 데스매치가 펼쳐질 예정이다. 지난 5화에서는 ‘원 미션’의 5개 장르 중 4개 무대가 먼저 공개됐다. 각 장르별 무대는 상반된 평가를 받으며 긴장감을 높였다.
-
“전현무, 여자에게 손해 안 보려는 이미지” 박정수 팩폭 (전현무계획2) 박정수, ‘정경호 父’ 정을영 PD와의 24년 ♥스토리는? “화내다가 사랑 싹터” 박정수, 전현무 둘러싼 편견에 솔직한 직언 “손해 안 보려는 이미지 있어!” -전현무 “이계인이 박정수 짝사랑했다고~” 박정수 ‘리즈 시절’ 사진 소환! -곽튜브, ‘맵부심’ 폭발한 전현무에 “이건 셰프에 대한 모독” 팩폭 ‘대폭소’ -리얼 길바닥 먹큐멘터리 ‘전현무계획2’, 매주 금요일 밤 9시 10분 방송
-
24기 옥순 플러팅에 “이모님인 줄…” 철벽친 영식 (지볶행) ‘나는 SOLO(나는 솔로)’ 24기 ‘마성녀’ 옥순과 ‘철벽남’ 영식의 ‘대환장 몽골 여행’이 본격 시작됐다. 20일(금) 방송한 SBS Plus와 ENA의 ‘지지고 볶는 여행’(이하 ‘지볶행’, 제작: 촌장엔터테인먼트)에서는 ‘몽골 여행’으로 다시 만난 24기 옥순과 영식의 이야기가 펼쳐졌다. 이날 24기 옥순은 인천공항에서 24기 영식을 기다렸다. ‘나는 SOLO’ 24기 촬영 후 24기 영식과 단 한 번도 만난 적 없다는 그는 “만나고 싶긴 했는데, 서로 바쁘니까”라고 한 뒤, “24기 영식님이 모성애를 자극하는 게 있다. 저 좀 모성애 있다”고 24기 영식에게 열려 있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24기 옥순은 “‘솔로나라’에서 24기 영식님이 좀 이기적인 모습을 지적받았는데, ‘그때 제가 미숙했다. 바뀌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자신의 SNS에) 밝히셨더라. 저 같으면 ‘내가 뭐 잘못했어?’ 이랬을 텐데, 그런 24기 영식님의 태도가 성숙해 보였다. 또, 그 생각도 들었다. 이러다 내가 매달리는 거 아니야?”라며 웃었다.
-
봉식당 알바생, 영업 마지막날 팽식당으로 이직 ‘멘붕’(대결! 팽봉팽봉) 영업 마지막 날, 봉식당 알바생이 팽식당으로 이직하는 초유의 사태가 발생한다. 오늘(21일) 저녁 7시 10분에 방송될 JTBC ‘대결! 팽봉팽봉’(연출 이진주, 신혜원) 10회에서는 각 사장님들의 자존심을 건 팽식당과 봉식당의 마지막 대결이 펼쳐진다. 이번 대결에서 최종 승리한 사람은 하나의 식당으로 영업할 수 있는 특급 베네핏이 부여된다고 해 기대감을 높인다.
-
빙의한 정경호, 분노한 유령들에게 또 몸 빼앗길 위기!?(노무사 노무진) ‘노무사 노무진’ 정경호가 분노한 유령들에게 몸을 빼앗길 위기에 놓인다. 6월 21일 방송되는 MBC 금토드라마 ‘노무사 노무진’(기획 권성창/연출 임순례, 이한준/극본 김보통, 유승희/제작 브로콜리픽쳐스) 8회에서는 물류창고 대형 화재 사고로 인해 8명의 노동자 유령들을 맞이하는 노무진(정경호 분)의 모습이 그려진다. 창고에서 억울하게 죽은 노동자들의 짙은 원한을 풀어줘야 하는 무진의 활약에 관심이 집중된다.
-
‘미지의 서울’ 박보영♥박진영, 닿을락 말락 키스 1초 전? 오늘(21일) 밤, 박보영과 박진영이 연인으로서 함께 시간을 보낸다. tvN 토일드라마 ‘미지의 서울’(극본 이강/ 연출 박신우, 남건/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몬스터유니온, 하이그라운드) 9회에서 유미지(박보영 분)와 이호수(박진영 분)가 설렘 가득한 추억을 쌓을 예정이다. 유미지와 이호수는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뒤에도 포옹조차 하지 못해 뚝딱거리기 일쑤였다. 스킨십은 손잡기나 사진을 찍기 위해 얼굴을 가까이 맞대는 것이 전부였을 정도인 두 사람에게 연애와 스킨십은 능숙하게 할 수 있는 영역이 아니었다. 감질나는 연애가 보는 이들의 마음을 애타게 만든 가운데 유미지와 이호수가 금방이라도 입술이 닿을 듯 거리를 좁히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심장박동을 높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