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소희도 반했다’ 봄 트렌드 컬러 ‘초코X핑크’
지난해 슈즈 인터런에 이어 에샤페, 플로우 다운까지 인기몰이를 하며 ‘초코X핑크’ 필승 조합을 만들어낸 휠라가 올해 트렌드 컬러인 브라운을 활용한 25SS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다가오는 봄을 맞아 25SS 컬렉션을 론칭하고 글로벌 브랜드 앰배서더 한소희와 함께한 올해 첫 비주얼을 공개한다고 16일 밝혔다.
‘전지적 참견 시점’ 김수지 아나운서 출격! 아나운서부터 K-POP 작사가의 삶까지
MBC 대표 아나운서 김수지가 ‘전참시’에 출격한다. 오는 18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 / 연출 김윤집, 전재욱, 이경순, 정동식, 이다운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330회에서는 앵커, 작사가 등 여러 개의 직업을 가진 김수지 아나운서의 올라운더 재주꾼 일상이 전격 공개된다. 방송에서는 전 국민의 평일 저녁을 책임지는 ‘프로 N잡러’ 김수지 아나운서의 분주한 하루가 그려진다. MBC ‘뉴스데스크’ 대표 앵커이기도 한 김수지는 깊은 여운을 선사하는 클로징 멘트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는 MBC 브랜드송을 비롯해 아이돌 레드벨벳, NCT DREAM(엔시티 드림), NMIXX(엔믹스) 등 K-POP 작사가로도 활약을 펼칠 뿐 아니라, 최근 에세이 책까지 출간했다는데. 과연 N개의 직업을 겸업하고 있는 김수지 아나운서의 하루는 어떤 모습일지 기대가 치솟는다.
안세민, ‘수상한 그녀’ 성문 역 출연···정지소와 호흡
배우 안세민이 드라마 ‘수상한 그녀’에서 정지소와의 간질간질한 로맨스 케미를 예고했다. 16일 소속사 판타지오는 “안세민이 KBS2 수목드라마 ‘수상한 그녀’에서 젊은 ‘성문’ 역으로 출연해 정지소 배우와 부부 호흡을 맞춘다”고 밝혔다. 수목드라마 ‘수상한 그녀’(연출 박용순/ 극본 허승민/ 제작 스튜디오브이플러스, 아이디어팩토리, 하이그라운드, 예인플러스)는 할머니 오말순이 하루아침에 스무 살 오두리로 변하게 된 뒤 다시 한번 빛나는 전성기를 즐기는 로맨스 음악 성장 드라마다. 동명의 영화를 리메이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