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이블&위성 TV하이라이트

2012년 3월 19일

■ 애니메이션 ■ 깨미(애니맥스 오전 7시) = 1화. 퍼니마트 광장에서 아이들은 초록색 과일, 야채 이름을 대며 놀고 있는데 깨미는 토마토를 댄다. 하지만 토마토는 빨간색이라며 친구들은 깨미를 비웃는다. 화가 난 깨미는 초록색 토마토를 찾기 위해 퍼니퍼니고고를 타고 토마토 밭에 가게 된다. 도착한 밭에는 초록색 토마토가 즐비해 있고, 자신의 말이 증명되어 신난 깨미와 초록색 토마토가 신기한 아이들은 토마토를 먹어보지만 맛이 너무 없다. 녹색 토마토가 익으면 맛있는 빨간 토마토가 된다는 지렁이의 말에 아이들은 토마토를 돌보기 시작한다.

■ 드라마 ■ 불멸의 이순신(CNTV 오후 1시30분) = 20화. 근신 중이던 원균은 군선을 이끌고 밀무역이 이뤄지고 있는 섬으로 향한다. 이순신은 상단 칼잡이들과 야스요시 일행을 상대로 혼자 분전을 하던 중 원균과 좌수영 군사들의 도움으로 이들을 소탕하게 된다. 그리고 근신 중에 군선을 움직인 죄를 혼자 감당하려는 원균에게 함께 가겠다고 말하며 경상좌수영 관아를 찾아간다. 그러나 좌수사는 오히려 왜구를 섬멸한 원균의 행동을 치하한다. 이순신은 누명을 벗고 다시 무과를 볼 수 있게 되었지만 한양에 가지 않고 곤양마을로 돌아간다.

■ 영화 ■ 점핑 더 브룸(캐치온 오후 4시35분) = 바람둥이들과의 짧은 만남에 신물이 난 사브리나는 자기 차에 치인 제이슨 테일러라는 남자에게 한눈에 반한다. 둘은 6개월간의 짜릿한 연애를 즐기지만 사브리나가 중국으로 회사를 옮기게 되자 둘의 관계는 위기를 맞는다.

계속 만남을 이어갈 수 있을까 고민하던 사브리나에게 제이슨은 잊지 못할 로맨틱한 프러포즈를 하고 두 사람은 결혼을 약속한다. 남편을 일찍 떠나보내고 홀로 제이슨을 키워낸 제이슨의 엄마 팸은 처음부터 사브리나를 탐탁지 않아 한다.


Today`s HOT
올림픽 앞둔 프랑스 노동절 시위 케냐 유명 사파리 관광지 폭우로 침수 경찰과 충돌한 이스탄불 노동절 집회 시위대 마드리드에서 열린 국제 노동자의 날 집회
미국 캘리포니아대에서 이·팔 맞불 시위 인도 카사라, 마른땅 위 우물
인도 스리 파르타샤 전차 축제 체감 50도, 필리핀 덮친 폭염
시위대 향해 페퍼 스프레이 뿌리는 경관들 토네이도로 쑥대밭된 오클라호마 마을 페루 버스 계곡 아래로 추락 불타는 해리포터 성
경향신문 회원을 위한 서비스입니다

경향신문 회원이 되시면 다양하고 풍부한 콘텐츠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 퀴즈
    풀기
  • 뉴스플리
  • 기사
    응원하기
  • 인스피아
    전문읽기
  • 회원
    혜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