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에스더블유, 천연벽지 신제품 ‘나무플러스’ 출시

 

㈜케이에스더블유 제공

㈜케이에스더블유 제공

친환경 벽지기업 ㈜케이에스더블유가 천연벽지 '나무플러스'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수종과 표면 질감의 차이에 따라 프리미엄 편백나무벽지, 편백나무벽지, 소나무벽지3종으로 출시되는 나무플러스 신제품은 소나무와 편백나무, 운모 등 자연에서 채취해 만든 소재를 100% 사용한다.
 
도심 속 휴식을 주제로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차분한 컬러와 나무칩의 변화로 만들어낸 다양한 질감으로 건강한 공간을 완성시켜 줄 43가지의 제품으로 구성됐다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피톤치트를 함유한 굵은 편백칩을 사용해 프리미엄 라인을 강화했다. 일반 벽지와는 다른 천연소재의 목분을 사용한 친환경 벽지제품이라는 점도 눈에 띈다. 두툼한 표면질감과 트렌디한 컬러감으로 국내 고가 벽지시장에서 인기를 끌 것이라는 게 업체 설명이다.
 
특히 벽지업계 최초로 PS인증(반려동물제품인증)을 받은 안전한 도료를 사용해 만들었으며 생활 스크래치와 반려동물 긁힘에 강한 기능성 제품으로 전 제품이 내마모도 테스트에서 최고 등급인을 획득했다.
 
㈜케이에스더블유 자회사인 오가닉트리는 실크벽지를 대체하는 나무가루 원료의 기능성 벽지를 개발해 1만 가구가 넘는 1군 건설회사 현장 납품을 통해 국민건강과 실내 공기질 개선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2023년 친환경 기술진흥 및 소비촉진 유공 시상식에서 대통령 표창을, 2024년 제58회 납세자의 날 행사에서 국무총리 표창을 받았다. 
 
박식순 KS그룹 회장은 KS벽지와 제일벽지를 케이에스더블유로 2021년 합병한 후 2023년 코스모스 벽지까지 인수해 벽지업계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KS그룹은 벽지 계열사 외에도 자동용 냉연강판을 가공해 현대, 기아차에 공급하는 케이엔피이노텍과 벽지제조 전문업체인 케이에스더블유, 물류사업을 하는 케이엔피물류 등의 계열사를 두고 있다.


Today`s HOT
올림픽 성화 도착에 환호하는 군중들 러시아 전승절 열병식 이스라엘공관 앞 친팔시위 축하하는 북마케도니아 우파 야당 지지자들
파리 올림픽 보라색 트랙 첫 선! 영양실조에 걸리는 아이티 아이들
폭격 맞은 라파 골란고원에서 훈련하는 이스라엘 예비군들
바다사자가 점령한 샌프란만 브라질 홍수, 대피하는 주민들 토네이도로 파손된 페덱스 시설 디엔비엔푸 전투 70주년 기념식
경향신문 회원을 위한 서비스입니다

경향신문 회원이 되시면 다양하고 풍부한 콘텐츠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 퀴즈
    풀기
  • 뉴스플리
  • 기사
    응원하기
  • 인스피아
    전문읽기
  • 회원
    혜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