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발 1100m 지리산 성삼재에 ‘베이스캠프’ 차려

블랙야크

블랙야크 베이스캠프 지리산점은 대한민국에서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으로 블랙야크 플래그십 스토어와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 라운지가 운영된다.

블랙야크 베이스캠프 지리산점은 대한민국에서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으로 블랙야크 플래그십 스토어와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 라운지가 운영된다.

블랙야크가 전국 명산으로 오프라인 공간을 확장하며 자연과 더불어 산을 사랑하는 사람들과 건강한 동행에 나서고 있다. 자연에 본질을 둔 브랜드로서 산으로 향해 베이스캠프를 설치하고 48만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BAC) 회원들과 함께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자연과 산행 문화를 조성하는 데 심혈을 기울이겠다는 취지다.

블랙야크는 최근 해발 1100m 지리산 성삼재에 아웃도어 복합문화공간 블랙야크 베이스캠프 지리산점을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한 지리산점은 북한산 강북구 우이동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BAC) 센터, 한라산 제주 야크마을, 북한산성 은평구 진관동 블랙야크 베이스캠프 북한산점에 이은 네번째 베이스캠프로 대한민국에서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이다.

지리산 종주의 시작점인 성삼재 휴게소에 자리잡은 지리산점에는 블랙야크 플래그십 스토어와 국내 최대 규모 산행 커뮤니티 플랫폼 BAC 라운지가 운영된다.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지리산의 변화무쌍한 날씨에 대비할 수 있는 고기능성 제품부터 지리산 산행을 기념하는 커스터마이징 티셔츠, 패치와 와펜 등 매장 한정 아이템을 만날 수 있다.

BAC 라운지는 48만 BAC 회원만을 위한 프라이빗 커뮤니티 공간으로 BAC 애플리케이션 내 QR코드를 통해 입장이 가능하다. 입장 시 블랙야크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BAC 코인이 지급되며 산행에 필요한 정보와 물 등 다양한 편의 서비스도 제공된다.

공간은 산장을 콘셉트로 꾸며졌다. 건물 내부는 앤틱한 분위기의 창호와 난로, 장작으로 꾸며져 아늑한 산장의 느낌을 살렸으며, 지리산의 마천석과 다양한 크기의 원목을 사용해 자연이 주는 아름다움을 강조했다.


Today`s HOT
올림픽 성화 도착에 환호하는 군중들 러시아 전승절 열병식 이스라엘공관 앞 친팔시위 축하하는 북마케도니아 우파 야당 지지자들
파리 올림픽 보라색 트랙 첫 선! 영양실조에 걸리는 아이티 아이들
폭격 맞은 라파 골란고원에서 훈련하는 이스라엘 예비군들
바다사자가 점령한 샌프란만 브라질 홍수, 대피하는 주민들 토네이도로 파손된 페덱스 시설 디엔비엔푸 전투 70주년 기념식
경향신문 회원을 위한 서비스입니다

경향신문 회원이 되시면 다양하고 풍부한 콘텐츠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 퀴즈
    풀기
  • 뉴스플리
  • 기사
    응원하기
  • 인스피아
    전문읽기
  • 회원
    혜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