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주)오뚜기가 올해로 출시 55주년을 맞은 오뚜기 카레 신규 TV CF를 지난 12일 시작했다. 카레에 담긴 가족 간 따뜻한 이야기를 소재로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로 제작했다.
1969년 오뚜기 창립과 함께 생산된 최초 제품인 오뚜기 카레는 대한민국 대표 카레로 자리매김했다. 첫 출시 후 변함없이 오랜 기간 동안 많은 소비자로부터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국내 최초의 분말카레로 시작한 오뚜기 카레는 레토르트 형태의 3분 카레 등 꾸준한 연구·개발과 제품 다양화를 통해 다양한 소비자층의 니즈를 충족시키며 카레 시장 리딩 기업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신규 TV CF는 그간 오뚜기가 레시피 및 추억의 음식 등 소비자 입맛과 생활에 맞춰 선보인 광고와 달리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가족 스토리로 따뜻한 가족애를 담았다. 일반인 모델을 활용했으며 엄마의 카레, 아빠의 카레 2가지 버전으로 제작했다. 엄마의 카레 편은 딸의 끼니를 걱정하는 엄마가 딸 자취집을 방문해 카레를 요리해두며 딸을 위로하는 모습을 담았다. 아빠의 카레 편은 아빠가 배달 음식에 익숙한 딸에게 카레를 직접 요리하며 딸을 응원하는 모습을 그려냈다.
오뚜기는 창립제품인 카레가 한국인의 식탁에 자리잡고 전 연령층이 즐겨먹는 음식이 되기까지의 역사를 토대로 다양한 카레 관련 활동을 선보일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