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새우깡 스마트폰 케이스로 '깡'열풍 이어갈까

정유미 기자
농심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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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심이 새우깡 출시 50주년을 맞아 이색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였다.

농심은 MZ세대(밀레니얼+Z세대) 패션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바인드’와 손잡고 새우깡을 콘셉트로 만든 다양한 굿즈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농심은 스마트폰 케이스와 그립톡 등 다양한 생활용품은 물론 캠핑체어, 보냉백 등 가을 맞이 캠핑용품도 함께 내놨다. 농심은 제품의 디자인 요소를 제공했고 바인드와 ‘EARP EARP’가 판매와 디자인을 담당했다.

농심 관계자는 “새우깡은 50년간 사랑받아온 장수브랜드로 지난해 ‘깡’ 열풍을 일으키는 등 늘 젊은 소비자와 소통하며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이어가고 있다”며 “MZ세대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주기 위해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추진하게 됐다”고 말했다.

농심은 새우깡과 함께 안성탕면, 너구리, 포테토칩, 깡 시리즈 등 대표 제품을 재해석한 ‘바인드 X 농심 캠핑마켓’도 진행한다. 마하그리드, 비바스튜디오, 클로티, 척 등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들이 농심 제품과 짝을 이뤄 개성 넘치는 패션 아이템과 굿즈를 선보인다. 이들 제품들은 바인드 온ㆍ오프라인 스토어와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트리움, 삼성 파르나스 몰 등 팝업스토어에서 오는 10월31일까지 판매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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