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삼다수, 가수 임영웅 등장하니 조회수 천만뷰 ‘훌쩍’

박미라 기자

19일 오후 6시 비하인드 필름 공개

제주삼다수 임영웅 광고영상 비하인드 컷. 제주개발공사 제공

제주삼다수 임영웅 광고영상 비하인드 컷. 제주개발공사 제공

가수 임영웅이 등장한 제주삼다수 광고영상이 조회수 1000만뷰를 훌쩍 뛰어넘으며 인기를 끌고 있다.

제주삼다수를 생산하는 제주개발공사는 가수 임영웅이 등장하는 본편 광고영상을 포함한 유튜브 영상의 누적 조회수가 1200만회, 관련 댓글 2만3000개에 육박하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앞서 제주개발공사는 지난달 21일 삼다수의 신규모델인 가수 임영웅이 “땅이 깨끗해야 물도 깨끗하니까”라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토지보호편 광고를 공개했다. 광고 내용은 삼다수가 최상의 품질관리를 위해 취수원 주변의 축구장 100개 규모의 땅을 매입해 오염원을 차단하는 등 아낌없는 투자로 ‘믿을 수 있는 물’을 완성했다는 내용이다.

개발공사 관계자는 “임영웅이 신규 모델로 등장하는 티저영상, 본편 광고, 디지털 영상 등이 공개 직후부터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면서 “많은 소비자들이 ‘제주삼다수의 깨끗한 이미지와 신뢰의 아이콘 임영웅의 만남에 더욱 믿음이 간다’ ‘물을 위해 땅까지 관리한다니 믿고 마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고 밝혔다.

제주삼다수 임영웅 광고영상 비하인드 컷. 제주개발공사 제공

제주삼다수 임영웅 광고영상 비하인드 컷. 제주개발공사 제공

제주삼다수 임영웅 광고영상 비하인드 컷. 제주개발공사 제공

제주삼다수 임영웅 광고영상 비하인드 컷. 제주개발공사 제공

제주개발공사는 지난 12일 광고 메이킹 필름을 추가로 공개한데 19일 오후 6시부터 광고 비하인드 필름을 오픈할 예정이다. 영상은 제주삼다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비하인드 필름 공개일에 맞춰 인스타그램에서는 ‘임영웅 심쿵포인트 투표 이벤트’도 진행한다.

백경훈 제주개발공사 사장은 “임영웅과의 특별한 만남으로 제주삼다수의 품질관리 노력이 신뢰감 있게 전달될 수 있어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모델 임영웅과 함께 펼쳐갈 다양한 행보를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Today`s HOT
올림픽 앞둔 프랑스 노동절 시위 케냐 유명 사파리 관광지 폭우로 침수 경찰과 충돌한 이스탄불 노동절 집회 시위대 마드리드에서 열린 국제 노동자의 날 집회
미국 캘리포니아대에서 이·팔 맞불 시위 인도 카사라, 마른땅 위 우물
인도 스리 파르타샤 전차 축제 체감 50도, 필리핀 덮친 폭염
시위대 향해 페퍼 스프레이 뿌리는 경관들 토네이도로 쑥대밭된 오클라호마 마을 페루 버스 계곡 아래로 추락 불타는 해리포터 성
경향신문 회원을 위한 서비스입니다

경향신문 회원이 되시면 다양하고 풍부한 콘텐츠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 퀴즈
    풀기
  • 뉴스플리
  • 기사
    응원하기
  • 인스피아
    전문읽기
  • 회원
    혜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