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GRS가 운영하는 크리스피크림도넛이 엔씨소프트의 신규 모바일 퍼즐 게임 ‘퍼즈업 아미토이’와 컬래버한 신제품 4종을 24일 출시했다. 한정판으로 출시된 이번 신제품은 전 연령층에 인기 있는 크리스피크림도넛의 브랜드 이미지와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퍼즈업 게임의 이미지가 부합해 기획된 제품이다. 오는 11월 30일까지 크리스피크림도넛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롯데GRS 제공
롯데GRS가 운영하는 크리스피크림도넛이 엔씨소프트의 신규 모바일 퍼즐 게임 ‘퍼즈업 아미토이’와 컬래버한 신제품 4종을 24일 출시했다. 한정판으로 출시된 이번 신제품은 전 연령층에 인기 있는 크리스피크림도넛의 브랜드 이미지와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퍼즈업 게임의 이미지가 부합해 기획된 제품이다. 오는 11월 30일까지 크리스피크림도넛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롯데GRS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