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월 21·22일

랜선 선생님과 함께하는 가비의 일상

■전지적 참견 시점(MBC 토 오후 11시10분) =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활약한 댄서 가비가 출연한다. 방송을 통해 처음으로 일상을 공개하는 그는 누구도 예상 못한 ‘순한 맛’ 가득한 하루로 큰 재미를 선사한다. 가비는 틈만 나면 ‘랜선 선생님’을 소환하며 눈길을 끈다. 요리연구가 백종원과 반려견 훈련사 강형욱의 영상을 보며 한 마리 순한 양으로 돌변한 것. 급기야 꼬박꼬박 대답까지 하는 모범생의 모습으로 MC들의 폭소를 자아낸다. 본업으로 돌아간 가비는 자신의 크루 라치카와 함께 특별한 무대를 선보인다.

마음 놓고 쉬지 못하는 나, 어쩌면 좋죠?

■딩동댕 보건실(EBS1 토 오전 11시) = 축의금·면접·소개팅 등 삶에 유용한 정보를 전하며 어른용 교양 예능으로 자리 잡은 ‘딩동댕 대학교’에서 위로에 초점을 맞춘 스핀오프 콘텐츠 <딩동댕 보건실>을 선보인다. 고쳐주는 선인장이라는 뜻의 ‘고장’이라는 이름을 가진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가 마음이 고장난 이들을 상담한다.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고등래퍼> 출신이자 최근 <쇼미더머니 시즌10>에서도 화제가 된 래퍼 언오피셜보이가 보건실을 찾아 쉬지 못하는 강박감에 대한 이야기와 자신감 넘치는 모습 뒤에 감춰진 속마음을 털어놓는다.

300평 복지·경로 수당 1억…이런 ‘중기’

■사장님이 미쳤어요(KBS1 일 오후 1시40분) =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2021년 존경받는 기업인’에 선정된 ‘끝판왕’들이 출격한다. 바로 ‘우성플라테크’의 허남선 사장과 ‘장암칼스’의 구연찬 사장이다. 두 사람은 기존에 없던 특별한 복지 정책을 소개하며 전문가와 취업준비생의 감탄을 자아낸다. 우성플라테크는 직원들을 위해 300평의 건물을 통째로 복지 시설로 만들었으며, 장암칼스는 부모님을 모시고 사는 직원에게 경로 수당을 지급하는 등 놀라운 복지금 제도를 갖고 있다. 1억원이 넘는 복지금을 받은 직원이 출연해 그 비결을 소개한다.


Today`s HOT
보랏빛 꽃향기~ 일본 등나무 축제 연방대법원 앞 트럼프 비난 시위 러시아 전승기념일 리허설 행진 친팔레스타인 시위 하는 에모리대 학생들
중국 선저우 18호 우주비행사 뉴올리언스 재즈 페스티벌 개막
아르메니아 대학살 109주년 파리 뇌 연구소 앞 동물실험 반대 시위
최정, 통산 468호 홈런 신기록! 케냐 나이로비 폭우로 홍수 기마경찰과 대치한 택사스대 학생들 앤잭데이 행진하는 호주 노병들
경향신문 회원을 위한 서비스입니다

경향신문 회원이 되시면 다양하고 풍부한 콘텐츠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 퀴즈
    풀기
  • 뉴스플리
  • 기사
    응원하기
  • 인스피아
    전문읽기
  • 회원
    혜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