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웰케어 “영양제 정기배송 해드립니다”

정유미 기자

영양제도 정기구독 시대를 맞았다.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CJ웰케어는 자사몰 정기배송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CJ웰케어가 이번에 선보이는 정기배송은 고객이 필요로 하는 제품을 매달 원하는 날짜에 보내주는 서비스다.

정기배송 제품은 바이오코어 건강한 생유산균 100억, 바이오코어 피부면역 유산균 100억, 바이오코어 다이어트 유산균, 이너비 콜렉티브 콜라겐, 팻다운 부스터 카르니틴 등 총 5종이다.

정기배송을 신청하면 상품별로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고 한다. 또 무료 배송을 비롯해 매회 최대 1만5000원까지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제품 추천 등 개인 맞춤형 서비스, 제품 복용 알림 서비스와 설정한 목표 달성 시 적립금을 주는 건강관리 서비스 등도 제공한다.

신청은 원하는 상품의 배송 주기와 최초 배송일을 선택하면 완료된다.

선택한 배송일 기준으로 2일 전 미리 알림을 주고 1일 전에 자동 결제돼 건강기능식품을 정기적으로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다. 다음 배송 전까지 기존 제품을 모두 섭취하지 못했다면 일시 중지가 가능하다. 정기배송 해지를 원할 경우 언제든지 위약금 없이 진행할 수 있다.

CJ웰케어는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다음달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정기배송 신청 시 해당 제품의 1개월 분을 적립금으로 100% 돌려받을 수 있어 첫 달은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정기배송 3·6·9회차별로는 랜덤 사은품도 증정한다.

CJ웰케어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자신에게 필요한 건강기능식품을 보다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정기배송 서비스를 시작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 요구에 맞는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CJ웰케어

CJ웰케어


Today`s HOT
인도 스리 파르타샤 전차 축제 미국 캘리포니아대에서 이·팔 맞불 시위 틸라피아로 육수 만드는 브라질 주민들 아르메니아 국경 획정 반대 시위
파리 뇌 연구소 앞 동물실험 반대 시위 이란 유명 래퍼 사형선고 반대 시위
뉴올리언스 재즈 페스티벌 개막 올림픽 성화 범선 타고 프랑스로 출발
친팔레스타인 시위 하는 에모리대 학생들 러시아 전승기념일 리허설 행진 연방대법원 앞 트럼프 비난 시위 보랏빛 꽃향기~ 일본 등나무 축제
경향신문 회원을 위한 서비스입니다

경향신문 회원이 되시면 다양하고 풍부한 콘텐츠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 퀴즈
    풀기
  • 뉴스플리
  • 기사
    응원하기
  • 인스피아
    전문읽기
  • 회원
    혜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