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TV하이라이트

2010년 11월 17일

■ 스타일 ■ 2010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온스타일 오후 8시) = 올해로 3회째를 맞는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는 한 해 동안 사회 전반에 걸쳐 각 분야별로 두각을 나타내며 새로운 패러다임이나 스타일을 제시하고 트렌드에 영향을 미친 인물을 선정하는 국내 최고의 스타일 시상식이다. 영화배우, 가수, 디자이너, 모델 등 한자리에서 만나기 어려웠던 다양한 분야의 대표 아이콘들을 볼 수 있으며, 특별 공연도 펼쳐져 풍성하고 화려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 교양 ■ Decoding Korean Success(아리랑TV 오후 11시30분) = 9부. 대한민국 사회에서 부모의 역할이란 무조건적이고 헌신적인 희생 그 자체를 의미했다. 외국인조차 한국 엄마의 끔찍한 자식 사랑을 치맛바람 혹은 맹모삼천지교로 기억할 만큼 특히나 어머니의 역할은 놀라움과 관심의 대상이다. 그렇다면 대한민국 아버지의 모습은 어떠할까? 가족을 위해 기꺼이 자신을 내던지며 열정이 넘치는 오뚝이 인생을 사는 열혈 아버지들의 삶을 주목해본다.

■ 예능 ■ 플라이 걸스(ELLE atTV 오후 11시30분) = 버진 에어라인에서 근무하며 미국 전 지역의 화려한 도시들을 함께 비행하는 5명의 승무원 니콜, 파라, 루이즈, 맨디, 타샤는 한집에 산다. 과거 친한 친구였으나 지금은 사이가 틀어진 니콜과 맨디는 함께 살게 된 것을 계기로 다시 친해지려 한다. 하지만 포트로더데일에서 열린 취항식에서 니콜은 맨디에게 온 기회를 빼앗고, 맨디는 사사건건 자신의 일에 관여하는 니콜에 대해 쌓였던 감정이 폭발한다.

■ 외화시리즈 ■ 유성호접검(중화TV 오후 11시) = 15화. 임수는 노백의 수하에게 쫓기다가 절벽 아래로 떨어지고, 노백은 임수가 만붕왕의 첩자라는 것을 알게 되자 추적을 계속하라 한다. 노백은 첩자가 율향천이 아니라 임수라는 사실에 마음이 놓이면서도 십이비붕방과 맞서야 하는 율향천이 걱정된다. 한편 석군은 성혼과 엽상을 찾아가 쾌활림을 떠나고 싶다고 말하고, 엽상은 성혼과 석군에게 자신이 대모와 함께할 테니 쾌활림을 떠나라고 한다.

■ 어린이 ■ 꿈빛 파티시엘(투니버스 오후 7시) = 21화. 최고의 파티시엘을 꿈꾸는 소녀 딸기의 성장 스토리를 그려내며 모두의 눈을 사로잡는 화려한 케이크와 과자들이 가득한 달콤한 이야기. 준준결승에서 레몬팀과의 개인 대결은 무승부로 끝나버리고, 팀전으로 재시합을 하게 된 딸기와 친구들. 모두가 마음을 가다듬고 다음 대결을 준비하는 사이, 자신이 저지른 일에 쇼크와 책임감을 느낀 도하는 세인트 메리 학원에서 자취를 감춰버리는데….

■ 애니메이션 ■ 하야테처럼(애니맥스 오후 8시) = 16화. 아즈마미야와 검도 승부를 하게 된 하야테. 하지만 아즈마미야는 자신의 집사인 노노하라에게 하야테와 싸우라고 지시하고 자신은 뒤로 물러난다. 그런 연약한 모습에 노노하라는 아즈마미야를 혼내주고 결국 아즈마미야는 나기를 대신해서 나온 히나기쿠와, 하야테는 노노하라와 승부를 겨루게 된다. 히나기쿠는 아즈마미야에게 가볍게 승리하지만 하야테는 노노하라의 필살기 때문에 고전하는데….


Today`s HOT
축하하는 북마케도니아 우파 야당 지지자들 영양실조에 걸리는 아이티 아이들 골란고원에서 훈련하는 이스라엘 예비군들 디엔비엔푸 전투 70주년 기념식
UCLA 캠퍼스 쓰레기 치우는 인부들 토네이도로 파손된 페덱스 시설
침수된 아레나 두 그레미우 경기장 브라질 홍수, 대피하는 주민들
휴전 수용 소식에 박수 치는 로잔대 학생들 파리 올림픽 보라색 트랙 첫 선! 폭격 맞은 라파 바다사자가 점령한 샌프란만
경향신문 회원을 위한 서비스입니다

경향신문 회원이 되시면 다양하고 풍부한 콘텐츠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 퀴즈
    풀기
  • 뉴스플리
  • 기사
    응원하기
  • 인스피아
    전문읽기
  • 회원
    혜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