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위성TV하이라이트

2012년 5월 16일

■ 애니메이션 ■ 탐정학원 Q(애니맥스 오후 9시) = 4화. 탐정이 되고 싶은 소년 큐의 사건 해결 에피소드. 전설적인 명탐정 단 모리히코가 운영하는 DDS학원의 입학식 날. 다섯 명의 큐 일행은 모두 Q반을 배정받는다. 그런데 그때 마침 단 선생 앞으로 폭파예고장이 날아든다. 곧 폭탄이 터지면서 학교는 아수라장이 된다.

폭파하겠다는 경고장을 보낸 범인은 잡히지만, 마지막 폭탄을 찾지 못한 채 예고된 시간은 점점 가까워져 온다. 그리고 마침내 큐는 마지막 폭탄이 단 선생에게 설치됐다는 사실을 알아낸다.

■ 다큐멘터리 ■ 애니멀 슈퍼파워(NGC 오후 10시) = 패트릭 스튜어트가 자연세계에서 가장 위협적인 킬러들인 악어, 송골매, 군대개미의 괴력에 관한 미스터리를 파헤친다. 지구상에서 가장 빠른 생명체인 송골매는 어떻게 그런 속도를 낼 수 있을까. 현존하는 생명체 중에 무는 힘이 가장 강한 악어의 사냥 성공 비결은 무엇일까.

수천마리의 군대개미는 도깨비불처럼 숲을 휩쓸고 다니면서 무시무시한 하나의 유기체를 형성하기 위해 협동한다. 어떻게 이 작은 곤충들은 그토록 긴밀하게 협력하는 걸까.

■ 영화 ■ 캣츠 앤 독스 2(캐치온 오후 7시40분) = 세계 최초로 하늘을 나는 강아지, 고양이 특공대가 떴다. 개와 고양이의 전쟁이 끝나고 잠깐의 휴전으로 찾아온 평화. 그러나 한 광기 어린 고양이가 복수의 발톱을 갈고 있었다. 한때 고양이 정보국에 몸 담았던 키티는 숙적인 개 종족은 물론 동료였던 고양이와 인간들까지 제거하고 자신의 자존심을 회복할 수 있는 음모를 계획한다. 야욕을 불태우는 키티 때문에 세상이 멸망할 위기에 직면하자 개와 고양이 종족은 동맹을 결심하고 역사상 전례 없는 연합작전을 펼친다.


Today`s HOT
UCLA 캠퍼스 쓰레기 치우는 인부들 호주 시드니 대학교 이-팔 맞불 시위 갱단 무법천지 아이티, 집 떠나는 주민들 폭우로 주민 대피령 내려진 텍사스주
불타는 해리포터 성 해리슨 튤립 축제
체감 50도, 필리핀 덮친 폭염 올림픽 앞둔 프랑스 노동절 시위
인도 카사라, 마른땅 위 우물 마드리드에서 열린 국제 노동자의 날 집회 경찰과 충돌한 이스탄불 노동절 집회 시위대 케냐 유명 사파리 관광지 폭우로 침수
경향신문 회원을 위한 서비스입니다

경향신문 회원이 되시면 다양하고 풍부한 콘텐츠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 퀴즈
    풀기
  • 뉴스플리
  • 기사
    응원하기
  • 인스피아
    전문읽기
  • 회원
    혜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