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을 사랑하는 사람들…‘일단 옷 입고 문 밖으로’

블랙야크

블랙야크는 자연을 경험하기 위해 ‘세상은 문밖에 있다’ 챌린지를 12월31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블랙야크는 자연을 경험하기 위해 ‘세상은 문밖에 있다’ 챌린지를 12월31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블랙야크는 올가을 ‘일단 옷 입고 문밖으로 나가자’는 새로운 메시지를 화두로 제시했다.

지난달 말부터 다양한 아웃도어 라이프를 담아 전개하고 있는 블랙야크의 신규 가을 캠페인은 산을 사랑하는 브랜드, 산을 사랑하는 이들의 브랜드로서 블랙야크가 어떤 가치와 문화를 만들어내고 있는지를 보여주는 데 주안점을 뒀다.

이를 위해 전속모델 아이유, 산악인 엄홍길 대장, 블랙야크 DNS 익스트리머인 배우 이시영과 유튜버 오지브로, 그리고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BAC)에서 실제 활동 중인 회원들이 대거 참여했다.

캠페인 영상은 BAC 앱 알림을 받은 아이유가 설레는 표정을 지으며 오늘의 챌린지를 위해 옷을 입고 문밖으로 나가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이어 시원한 바람을 만끽하는 아이유를 비롯해 명상, 트레일 러닝, 계곡 입수, 백패킹, 반려견과의 산행 등 다양한 방식으로 산을 즐기는 출연진의 모습이 교차된다.

캠페인 영상 속 ‘오늘의 챌린지, 일단 옷 입고 문밖으로’라는 아이유의 내레이션처럼 자연을 경험하기 위해 블랙야크는 ‘세상은 문밖에 있다’는 챌린지도 진행하고 있다.

세문밖 챌린지는 BAC 회원이라면 누구나 BAC 앱 내 마련된 챌린지 페이지에서 신청을 하고, BAC의 대표 프로그램인 ‘명산 100’과 ‘명산 100+’의 산행을 인증하는 방법으로 참여 가능하다.

블랙야크는 10회 인증을 모두 완료한 도전자에게 성공을 기념하는 디지털 배지와 함께 특별 제작된 BAC 다이어리를 선착순으로 전달한다. 또 블랙야크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BAC 코인을 단계별로 추가 지급하는 등 챌린지 참여를 독려한다.

12월31일까지 챌린지 기간에는 BAC 클럽별 배틀도 펼쳐진다. 신청자가 클럽의 누적 포인트를 합산해 상위 3개 팀에는 커스텀으로 제작되는 클럽 티셔츠가 지급된다. 자세한 내용은 블랙야크 홈페이지와 BAC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day`s HOT
올림픽 성화 도착에 환호하는 군중들 러시아 전승절 열병식 이스라엘공관 앞 친팔시위 축하하는 북마케도니아 우파 야당 지지자들
파리 올림픽 보라색 트랙 첫 선! 영양실조에 걸리는 아이티 아이들
폭격 맞은 라파 골란고원에서 훈련하는 이스라엘 예비군들
바다사자가 점령한 샌프란만 브라질 홍수, 대피하는 주민들 토네이도로 파손된 페덱스 시설 디엔비엔푸 전투 70주년 기념식
경향신문 회원을 위한 서비스입니다

경향신문 회원이 되시면 다양하고 풍부한 콘텐츠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 퀴즈
    풀기
  • 뉴스플리
  • 기사
    응원하기
  • 인스피아
    전문읽기
  • 회원
    혜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