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고성능 튜닝 전문 공간 ‘N 퍼포먼스 개러지’ 오픈

김준 선임기자

현대자동차가 튜닝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N 퍼포먼스 개러지’를 연다고 23일 밝혔다.

N 퍼포먼스 개러지 실내. 현대차 제공

N 퍼포먼스 개러지 실내. 현대차 제공

N 퍼포먼스 개러지는 고성능 현대차 브랜드 N의 공식 튜닝 전문점이다. N 퍼포먼스 부품 전 품목을 전시하며 고객이 직접 파츠(부품)를 구입하고 장착할 수 있다.

아이오닉 5 N과 아반떼 N 전용 경량 단조 휠, 고성능 브레이크 패드, 로워링 스프링 등 고성능 파츠와 함께 모터스포츠 헬멧, 시트 벨트 같은 레이싱 용품도 판매한다.

개러지에서는 전문적인 튜닝 관련 상담과 부품 장착이 가능하다. 현대차는 N 퍼포먼스 개러지를 고객이 어울릴 수 있는 ‘카밋(자동차 애호가들이 차를 소개하는 모임)’ 커뮤니티 조성을 위한 공간으로 운영할 방침이다.

경기 용인시 처인구에 위치한 N 퍼포먼스 개러지는 24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사전 개장을 거친 뒤 다음달 9일 정식 개장한다.

사전 개장 때는 아이오닉 5 N 퍼포먼스 콘셉트 모델인 ‘NPX1’을 국내 최초로 전시하고 경품 추첨 등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N 퍼포먼스 숍(nperformanceshop.com)’을 통한 예약 방문 또는 현장 방문 모두 가능하며 운영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파츠 장착 등 정비의 경우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일요일과 공휴일은 문을 열지 않는다.

현대차 관계자는 “차량 외관 차별화 등 고객 요구를 충족하기 위한 파츠와 액세서리를 제공해 즐거운 튜닝 문화 활성화에 이바지하고자 한다”면서 “고객 소통을 이어나가는 커뮤니티 공간으로도 활용해 다채로운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지속해서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현대차는 지난 3월29일부터 고성능 브랜드 N 튜닝 전문 온라인 플랫폼 N 퍼포먼스 숍을 열고 튜닝 파츠 및 액세서리를 판매하고 있다.


Today`s HOT
올림픽 성화 도착에 환호하는 군중들 러시아 전승절 열병식 이스라엘공관 앞 친팔시위 축하하는 북마케도니아 우파 야당 지지자들
파리 올림픽 보라색 트랙 첫 선! 영양실조에 걸리는 아이티 아이들
폭격 맞은 라파 골란고원에서 훈련하는 이스라엘 예비군들
바다사자가 점령한 샌프란만 브라질 홍수, 대피하는 주민들 토네이도로 파손된 페덱스 시설 디엔비엔푸 전투 70주년 기념식
경향신문 회원을 위한 서비스입니다

경향신문 회원이 되시면 다양하고 풍부한 콘텐츠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 퀴즈
    풀기
  • 뉴스플리
  • 기사
    응원하기
  • 인스피아
    전문읽기
  • 회원
    혜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