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나들이 ‘롯데월드타워’ 어때요”

정유미 기자

“롯데월드타워로 봄소풍 오세요”

롯데월드타워가 오는 29일부터 4월 14일까지 야외 잔디광장 월드파크를 ‘롯타와봄X최고심’으로 꾸민다.

25일 롯데물산에 따르면 ‘롯타와봄’은 롯데월드타워의 대표적인 봄 맞이 행사로 ‘롯타와 봄(롯데월드타워와 봄)’과 ‘롯타 와봄(롯데월드타워에 와봤다)’의 두 가지 의미를 담고 있다.

올해 ‘롯타와봄’은 단순하고 귀여운 캐릭터와 긍정적인 메시지로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에게 사랑받는 일러스트레이터 ‘최고심’과 함께 했다.

새봄을 맞아 옷을 갈아입은 롯데월드타워는 오는 29일부터 다음 달 14일까지 월드파크에서 ‘최고심 포토존’을 운영한다.

2.5m 높이의 대형 부적 포토존 13개와 1.6m 높이의 최고심 캐릭터 포토존 7개를 설치해 긍정 에너지로 광장을 가득 채운다.

최고심 프레임으로 촬영할 수 있는 ‘인생네컷X최고심’ 포토부스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한다.

타워 외벽 미디어파사드와 타워 앞 미디어큐브에서도 최고심을 만날 수 있다.

주말에는 낭만 가득한 봄 향기를 더할 버스킹 공연도 선보인다.

월드파크에 조성된 분홍색 대형 LP판 모양의 무대 ‘고심 스테이지’에서 낮 12시부터 오후 6시까지 어쿠스틱, 아카펠라, 밴드 등 다채로운 장르의 음악을 즐길 수 있다.

월드파크 남측 보도(석촌호수 동호 방면)에서는 ‘최고심 마켓’을 운영한다. 롯데마트, 롯데시네마, 롯데웰푸드 등이 참여해 다양한 먹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금요일과 주말 오후 12시부터 7시까지 최고심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고심 꾸미기’ 부스에서는 롯데월드타워·몰 1만원 이상 구매 영수증 인증 시 ‘롯타와봄X최고심’ 한정 디자인이 포함된 타투 스티커와 디지털 타투를 체험하거나 최고심 핀버튼(배지)을 만들어볼 수 있다.

롯데물산 관계자는 “롯데월드타워는 매년 석촌호수 벚꽃과 어우러져 봄나들이 장소로 인기”라면서 “올해는 ‘최고심’과 함께 더 특별한 ‘롯타와봄’을 통해 긍정 에너지를 가득 얻어가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롯데월드타워

롯데월드타워

롯데물산

롯데물산


Today`s HOT
보랏빛 꽃향기~ 일본 등나무 축제 연방대법원 앞 트럼프 비난 시위 러시아 전승기념일 리허설 행진 친팔레스타인 시위 하는 에모리대 학생들
중국 선저우 18호 우주비행사 뉴올리언스 재즈 페스티벌 개막
아르메니아 대학살 109주년 파리 뇌 연구소 앞 동물실험 반대 시위
최정, 통산 468호 홈런 신기록! 케냐 나이로비 폭우로 홍수 기마경찰과 대치한 택사스대 학생들 앤잭데이 행진하는 호주 노병들
경향신문 회원을 위한 서비스입니다

경향신문 회원이 되시면 다양하고 풍부한 콘텐츠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 퀴즈
    풀기
  • 뉴스플리
  • 기사
    응원하기
  • 인스피아
    전문읽기
  • 회원
    혜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