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일 미팅 파티가 주최되는 ‘러브해피니스’

[유망브랜드 대상] 365일 미팅 파티가 주최되는 ‘러브해피니스’

현재 러브해피니스는 역사가 약 5년이며, 약 20만 8천명의 솔로 회원들의 모임에 참여했다. 연령은 20-29세, 26-35세, 30-39세 다양한 연령별로 진행하며, 3지망 커플 매칭 방식으로 마음에 드는 이성의 번호를 적고, 우선 순위로 커플이 되는 방식이다. 역대 약 4만명의 회원이 커플이 되었으며, 연인, 인맥만들기에 가장 좋은 솔로탈출의 절호의 기회이다.
수 없이 많은 예행 연습을 거치며 만남과 이별을 반복해 온 사람들. 지난 과거가 화려했거나 암울했더라도 따스한 사랑을 전달해주는 곳, ‘러브해피니스’(대표 구유석)가 [경향닷컴 2009년 하반기 유망 브랜드대상] 결혼정보회사 분야에 선정되며 자사만의 특별함을 입증 받는 계기가 되었다.

구유석 대표는 20대, 30대 미혼 남여에게 새로운 시작과 미래의 등불이 되기 위하여 ‘완벽한 만남’이 아닌 ‘완성된 만남’을 이루어주고자 국내 최고의 미팅/소개팅/만남 사이트로 만들기 위해 러브해피니스(www.lovehappiness.co.kr)를 설립하였다.

러브해피니스는 국내 최고의 전문 결혼 정보 전문 사이트로 자리매김하기 위하여 단체미팅, 온라인소개팅, 초혼, 노블레스클럽 등 여러 방면의 아이템을 가지고 새로운 사람들과의 만남을 가질 수 있도록 부단히 노력하고 있다.

그러한 노력의 일환으로 자신의 짝을 확실하게 잡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제공해주기 위해 스피드미팅을 개최해 남녀의 자연스러운 만남을 유도하고 커플만들기뿐이 아닌 다양한 인맥을 넓힐 수 있으며 다양한 미팅컨셉 및 유쾌한 분위기를 보장하고 있다.

특히 러브해피니스는 온라인소개팅이 무료로 실시된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데, 이러한 부분은 여타의 만남사이트에서는 유료로 진행되고 있어 고객들은 더욱 큰 만족감을 표시하고 있다.

러브해피니스에서는 정회원서비스와 소개팅서비스, 초혼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 외에도 러브해피니스의 경쟁력으로 365일 매일이 기대되는 스피드미팅을 준비해 전국의 지역별로 빠른 만남을 주선하고 있다.

정회원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무료 소개팅이 가능하며, 소개팅 신청 후 상대 이성이 수락 시 별도의 결제 없이 연락처가 발송된다. 또한 쪽지발송 및 확인기능, 회원 상세프로필 열람기능, 소개팅 신청 시 이메일 발송 기능이 있어 더욱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소개팅서비스에는 VIP소개팅, 초혼소개팅, 노블레스 소개팅이 준비되어 있다. 이 서비스에는 추천소개팅, 무조건 소개팅 방식은 동일하며, 교제 성사 시까지 지원된다는 특징이 있어 안심이다.

[유망브랜드 대상] 365일 미팅 파티가 주최되는 ‘러브해피니스’

항상 최고의 만남과 감동을 제공하는 러브해피니스의 경쟁력은 팀장급 커플매니저의 1:1 책임관리와 무료 소개팅, 문자팅, 추천 소개팅 등 청년층에서 장년층까지 다양하게 최고의 파트너를 추천할 수 있다는 것을 꼽을 수 있다.

전국 각지의 모든 분들에게 평등한 기회를 주기 위해 16개 도시에서 여러 방면의 회원이 가장 많은 결혼정보회사 러브해피니스에는 학벌과 품격, 문화적 소양을 두루 갖춘 VIP회원들도 같이 활동하고 있다.

러브해피니스는 초혼클럽을 준비해두고 있는데, 초혼클럽 정회원에 가입하게 되면 성혼 시까지 회원자격이 영구적으로 주어지며, 초혼서비스는 상품에 대한 큰 자부심으로 후불제 이용이 가능하다.

세상이 바뀌고 현대화되어 가면서 독신클럽이 대세를 이루고 있다. 하지만 나이가 들어가면서 점차 외로움은 커질 것이다. 이에 러브해피니스는 꿈에 그리던 이상형을 실제로 만나게 해주어 모두에게 진정 바래왔던 ‘사랑과 행복’을 선물해줄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


Today`s HOT
올림픽 성화 도착에 환호하는 군중들 러시아 전승절 열병식 이스라엘공관 앞 친팔시위 축하하는 북마케도니아 우파 야당 지지자들
파리 올림픽 보라색 트랙 첫 선! 영양실조에 걸리는 아이티 아이들
폭격 맞은 라파 골란고원에서 훈련하는 이스라엘 예비군들
바다사자가 점령한 샌프란만 브라질 홍수, 대피하는 주민들 토네이도로 파손된 페덱스 시설 디엔비엔푸 전투 70주년 기념식
경향신문 회원을 위한 서비스입니다

경향신문 회원이 되시면 다양하고 풍부한 콘텐츠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 퀴즈
    풀기
  • 뉴스플리
  • 기사
    응원하기
  • 인스피아
    전문읽기
  • 회원
    혜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