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의 재미를 담다···현대차 ‘N 라인 에디션 자전거’ 공개

고영득 기자
현대차가 고성능 브랜드 N과 국산 프리미엄 자전거 브랜드 ‘위아위스’와의 협업으로 제작한 두 번째 고성능 로드바이크 ‘와스 G 디스크 N 라인 에디션 자전거’를 28일 공개했다. N 라인 기본 컬러를 적용했고 N 브랜드를 대표하는 로고를 부착해 특별함을 강조했다.  현대차 제공

현대차가 고성능 브랜드 N과 국산 프리미엄 자전거 브랜드 ‘위아위스’와의 협업으로 제작한 두 번째 고성능 로드바이크 ‘와스 G 디스크 N 라인 에디션 자전거’를 28일 공개했다. N 라인 기본 컬러를 적용했고 N 브랜드를 대표하는 로고를 부착해 특별함을 강조했다. 현대차 제공

운전의 재미를 담다···현대차 ‘N 라인 에디션 자전거’ 공개
운전의 재미를 담다···현대차 ‘N 라인 에디션 자전거’ 공개

현대차가 고성능 브랜드 N과 국산 프리미엄 자전거 브랜드 ‘위아위스’의 협업으로 제작한 두 번째 고성능 로드바이크 ‘와스 G 디스크 N 라인 에디션 자전거’를 28일 공개했다.

N 라인 에디션 자전거는 현대차 N 라인 모델과 동일한 퍼포먼스를 지향하면서 일상적인 라이딩에도 적합하도록 만들어 다양한 고객이 손쉽게 경험할 수 있는 중급 모델이라고 현대차는 설명했다.

자전거는 현대차 N 라인의 기본 컬러를 적용했고 전면에 N 브랜드를 대표하는 로고를 부착해 특별함을 강조했다. 또 ‘스램 이탭(eTap) 포스’ 구동계와 부품 등 최신 사양을 장착해 고성능차와 프리미엄 자전거 브랜드의 협업 의미를 살렸다.

이로써 N 스페셜 에디션 자전거는 로드바이크 ‘와스 프로 N’, MTB(산악자전거) ‘헥시온29 N’, ‘와스 G 디스크 N’ 등 총 3개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박경래 전 한국 양궁 국가대표팀 감독이 설립한 위아위스는 그래핀 나노카본 소재를 자전거 프레임에 접목해 일반 고객뿐만 아니라 국가대표 선수를 위한 자전거를 제작하고 있다.

틸 바텐베르크 현대차 N 브랜드 매니지먼트 모터스포츠 사업부장은 “N 브랜드와 위아위스의 협업을 통해 새로운 자전거 모델을 선보이게 되어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사이클링 문화 발전에 다방면으로 기여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현대차는 코로나19 사태가 진정될 것으로 전망되는 내년에 다양한 사이클링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Today`s HOT
보랏빛 꽃향기~ 일본 등나무 축제 연방대법원 앞 트럼프 비난 시위 러시아 전승기념일 리허설 행진 친팔레스타인 시위 하는 에모리대 학생들
중국 선저우 18호 우주비행사 뉴올리언스 재즈 페스티벌 개막
아르메니아 대학살 109주년 파리 뇌 연구소 앞 동물실험 반대 시위
최정, 통산 468호 홈런 신기록! 케냐 나이로비 폭우로 홍수 기마경찰과 대치한 택사스대 학생들 앤잭데이 행진하는 호주 노병들
경향신문 회원을 위한 서비스입니다

경향신문 회원이 되시면 다양하고 풍부한 콘텐츠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 퀴즈
    풀기
  • 뉴스플리
  • 기사
    응원하기
  • 인스피아
    전문읽기
  • 회원
    혜택